분당 오리역 포스빌 춘닭 닭갈비 저녁식사!

먹는행복

닭갈비가 먹고싶은 어느날 오다가다 봐왔던 오리역 포스빌 지하1층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춘닭을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었네요! 오리역 7번출구를 이용하시면 지하철과 이어져 있습니다. 위치는 구석에있지만 주변에 광고들이 많이 보여서 찾아가기는 쉽게 되어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들어가기전 담아본 들어가는 길쪽의 모습입니다! 준비된 간판의 방향으로 따라가시면 안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지하철 통해서 포스빌 건물 지하1층 입구로 들어오시면 위의 이미지의 위치가 나오시고 그 길로 쭉 따라서 들어오시면  춘닭 입구가 나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내부의 구조는 반 마루식와 반 식탁으로 나누어저 있으며 마루쪽이 손님을 더 많이 수용할수있도록 더 넓게 되어있습니다. 주변에 사무실이 많이 있다보니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중이셨네요!

 

 

테이블로 되어있는 공간의 모습입니다. 총 4개의 테이블로 되어있었습니다. 춘닭은 그리 넒은 공간은 아니지만 가족단위나 소규모 회식은 가능한 정도의 공간입니다.

 

 

닭갈비 전문이라서 그런지 벽쪽으로 닭갈비의 효능이 설명되어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치즈닭갈비 2인분으로 주문! 기다리는 동안 먼저 나온 밑반찬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닭갈비를 먹을때 항상 옷에 튀어서 앞치마를 입곤 했는데 이곳은 큰 뚜겅으로 잘 막아서 요리해주셔서 앞치마도 필요없이 깔끔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일정시간이 지나고 아주머니께서 재료와 닭갈비를 가위로 조리해 주시고 다시 뚜껑을 덮어 닭이 익을때까지 기다립니다. 아주머니꼐서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닭갈비가 거의 다 익어갈때쯤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 조금만 더 익히면 되겠네요!

 

 

드디어 완성된 춘닭의 치즈닭갈비 모습입니다. 치즈와 닭갈비와 각종 야채들이 잘 어울려 정말 맛이있었습니다. 배가 불러도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무와함께 싸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치즈 닭갈비를 다 먹고나서 빠질수 없는 볶음밥을 주문하고 만들어주시는 모습입니다! 김치, 김, 깻잎, 콩나물을 넣어서 맛있게 비벼주셨네요!

 

 

완성된 볶음밥의 모습입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눈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리역 포스빌에 위치한 닭갈비, 막국수 전문 춘닭은 기억속에 잃어버리고 있었던 닭갈비의 맛을 다시 깨워주었네요! 오래간만에 닭갈비에 볶음밥에 남김없이 배부르게 먹은 저녁 식사였습니다. 닭갈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성남대로 51 (포스빌 오피스텔 지하1층)

전화번호 : 031-756-1033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