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엠플라자 생어거스틴 태국 아시아 요리 전문점 저녁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가려다가 크레이지 브라운 브런치로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명동 엠플라자 건물에 있는 생어거스틴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태국과 아시아요리 전문점으로 이미 전국에 많은 체인을 가지고 있네요! 지난번 홍석천 태국요리 전문점 이후에 계속 태국요리가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쪽에 메뉴와 가격을 미리 볼수 있도록 메뉴판이 배치되어 있네요!

 

 

 

 

 

다른쪽으로는 베스트 메뉴 광고판으로 인기있는 메뉴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게 도움이 되어주었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실내 실외로 나누어저 있네요 실외는 분위기는 있어 보였지만 그래도 추위를 생각해서 실내로 자리는 잡았습니다!

 

 

카운터쪽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주간이다 보니 장식들이 에쁘게 되어있네요!

 

 

주문한 메뉴는 태국음식점에 가면 꼭 주문하는 그린카레와 왕새우 팟타이입니다. 가격은 그린카레 (16,000원) + 왕새우팟타이 (16,000원) = 32,000원 입니다. (그린카레는 밥포함 가격입니다.)

 

 

 

 

 

왕새우 팟타이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드실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접시에 보이는 고추가루와 같이 비벼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운거를 별로 않좋아해서 빼고 먹게 되네요! 그냥 비벼 드시면 달달하고 감칠맛 나는 팟타이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담아본 그린카레의 모습입니다. 그린카레는 야채과 닭고기에 비해서 국물이 적어서 아쉬움이 좀 있었습니다.

 

 

그린카레와 같이 준비된 밥입니다! 카레요리라 밥에 비벼먹어야 제맛이네요! 밥의 양은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하였네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새로운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는 페이지입니다!

 

 

런치세트와 에피타이저 페이지입니다.

 

 

샐러드와 밥메뉴 페이지입니다.

 

 

누들과 카레 메인요리 페이지입니다.

 

 

계속 이어서 메인요리 페이지들 입니다.

 

 

메인메뉴 음료페이지입니다.

 

가격대는 2인기준 2가지 메뉴주문하시면 최소 3만원 이상은 나오는거 같네요! 조금 가격은 있는편이지만 그래도 태국음식으로 가만했을때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끔 새로운 스타일의 음식을 드시고 싶으실떄 방문하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2가 31-1번지 엠플라자 4층

전화번호 : 02-727-32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