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 겸 크리스마스 루시카토 크리스마스 케익!

먹는행복

12월 25일 크리스마스겸 결혼기념일이라 늦은 저녁 루시카토에서 미니 초코생크림 케익으로 조촐하게 기념과 축하하기위해 구입해 보았네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케익 구입을 위해 줄서보기는 처음이었네요!

 

 

사가지고 집에와서 담아본 크리스마스 디자인이 담겨있는 케익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때문에 2,000원 정도 가격이 인상된 루시카토 초코생크림 케익 생일때도 주로 사먹었지만 초코케익으로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달고 맛있는 케익이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장식부분의 모습입니다! 과일은 블루베리와 생크림 사이사이로 산타크로스와 트리장식 그리고 메리크리스마스가 적혀있는 초콜렛으로 작은 미니케익에 나름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네요!

 

 

 

 

 

결혼 3주년이라 초 3개를 밝혀서 축하하고 맛있는 케익 디저트 타임을 가져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