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AK플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 드 마티네 (구)르쁘띠끄루!

먹는행복

AK플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기존의 '르뿌띠끄루' '키친 드 마티네'란 이름으로 새롭게 바뀌었네요! 이전에 피자와 스파게티를 맛있게 먹던 기억으로 다시한번 찾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확인할수 있도록 메뉴판이 준비되어있네요!

 

 

 

 

 

키친 드 마티네 내부 모습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크기 바뀐점은 없는거같구요. 여러가지 신메뉴가 추가된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가장 중요한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 나폴리 피자 메뉴를 찍어보았습니다!

 

 

파스타 메뉴를 담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셋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셀러드 부터 후식까지 드실수있으며 3가지 가격의 셋트메뉴가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4가지치즈의 화이트치즈피자'와 '소고기 라구소스와 쫄깃한 치즈 스파게티'로 선택한

파스타&피자 셋트메뉴입니다.

 

 

식사전에 나오는 따끈따끈한 식전빵입니다.

 

 

오늘의 스프인 고구마스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상큼한 소스의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4가지 치즈의 화이트 치즈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 모짜렐라치즈, 브리치즈, 크림치즈 4가지 치즈들이 어우러진 치즈맛과 향이 가득한 피자입니다. 치즈매니아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레시피는 예전과 조금 달라젔지만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두번째 메인메뉴 '소고기 라구소스와 쫄깃한 치즈 스파게티' 입니다. 치즈를 듬뿍 얹은 토마토 소스의 오븐 스파게티 입니다.

 

 

식사후에 입을 달달하게 만들어준 초코 아이스크림과 조각케잌 디저트 입니다. 짭짤한 이탈리안 음식을 먹은뒤에 나온 달달한 후식이라 정말 맛있는 달콤함으로 입속 마무리를 잘 해주었습니다. 

 

AK플라자 7층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새이름 '키친 드 마티네'는 창가쪽으로 예약하시면 연인들이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분위기 이구요! 아이들과 가족들의 식사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탈리안 피자&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