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과 돌솥밥 미금점 사랑세트 저녁식사!

먹는행복

눈도 마니오고 외식이나 할겸 미금역을 돌아다니다가 보쌈이 생각나서 근처에서 둘러보다 우리에게 익숙한 놀부보쌈 체인점을 발견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놀부보쌈점이 아닌 놀부보쌈과 돌솥밥이라고 되어있네요!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놀부보쌈과 돌솥밥은 미금역 사거리 분당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놀부보쌈과 돌솥밥 미금점의 실내모습입니다. 반정도는 마루로 되어있어서 신발은 벗고 올라가야되구요 반정도는 식탁으로 되어있습니다. 놀부 보쌈은 배달로 먹다가 방문해서 먹기는 오래간만이네요!

 

 

주문한 메뉴는 2인 사랑세트(3,6000원) 입니다. 미인놀부보쌈(소) + 쟁반국수(중)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나온 음식은 사진에서 보이는 미인놀부보쌈(소)가 입니다! 보들보들한 삼겹살 부위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놀부보쌈의 된장국도 별미입니다.

 

 

 

 

 

보쌈고기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삼겹살 부위라 비계가 적절히 있어서 식감이 부드럽네요!


 

보쌈에서 뺴놓을수 없는 보쌈김치와 무절임 김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보쌈김치보단 무절임 김치가 손이 더 가드라구요!

 

 

보쌈과 묵은지와의 조화도 상당히 감칠맛이 있네요! 그리고 콘과 사과등의 조화로 만들어진 드레싱과 어울어진 샐러드입니다!

 

 

잠시후에 나온 쟁반국수입니다. 각종 야채와 살짝 매우면서도 새콤달콤한 소스로 면과함께 보쌈과 정말 궁합이 좋은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보쌈먹을떄 쟁반국수가 빠지면 조금 서운한 생각이 드네요! 

 

 

비벼가면서 쟁반국수의 면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쟁반국수의 별미는 중간중간 있는 메추리알인데요 놀부보쌈 쟁방국수는 계란으로 대체되어있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놀부보쌈의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익숙한 놀부보쌈의 놀부 캐릭터 로고가 담겨있네요!

 

 

10년전 가격으로  행사하고있는 메뉴들입니다.

 

 

계속 이어지는 10년전 가격메뉴 목록입니다. 옆으로는 생굴보쌈도 판매중이네요!

 

 

주메뉴인 보쌈종류의 메뉴입니다. 보쌈이외에도 족발도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제가 먹는 세트메뉴와 추가메뉴입니다. 녹두전도 먹고싶었지만 배가불러서 다음기회로 미뤘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3-1 분당프라자 203호

전화번호 : 031-719-771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st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