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개봉기!

쇼핑행복

2013년도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번년도에도 어찌저찌 하다보니 쿠폰이 모아저서 201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게 되어서 개봉기를 남겨봅니다. 휴대를 생각해서 크기는 작은사이즈로 빨간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색상은 베이지와 레드 두가지색상이 있네요!

 

 

매년 역시나 멋진 크리스마스 일러가 담긴 박스로 포장이 이루어저 있네요! 빨간박스와 그림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네요!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에서 달라진 부분은 작년도 까지는 스티커를 받아서 모았는데 이번에는 바코드를 이용하거나 멤버쉽 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카드자체에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결제와 동시에 적립이 쉽게 되서 이용하기는 편하게 바뀌었네요~! 이번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는 조건은 일반음료 14잔 크리스마스 음료 3잔으로 총 17개를 모으시면 다이어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개봉해보니 얇은 메모노트와 2014년 다이어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시작 년도인 1971년도와 2014년의 숫자가 담겨있습니다.

 

 

 

 

 

빨간색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스타벅스 로고가 담긴 뒷면을 담아보았습니다. 노란색 밴드를 풀면 위의 이미지처럼 되네요!

 

 

다이어리와 같이 제공된 노트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노트의 경우는 줄노트이구요 메모와 절취가 쉽게 전체에 절취선이 들어가있습니다. 메모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빈티지스러운 배경에 스타벅스 로고가 담긴 그래픽디자인과 영문으로 스타벅스에 관련된 내용들이 담겨있는거 같네요! 이외에도 다이어리 중간중간 스타벅스 관련 이미지와 정보들이 영문으로 담겨있습니다.

 

 

다이어리를 펼쳐서 달력 스케줄러 부분을 담아보았습니다. 작은 사이즈여도 칸칸이 내용을 남기기엔 부담이 없네요!

 

 

노트 페이지를 담아보았습니다. 노트영역은 저체적으로 회색영역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끝부분으로는 자유롭게 메모와 낙서가 가능한 백지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 컨셉으로 전체 영역에 사선이 한줄 들어있습니다. 

 

 

끝으로는 스타벅스 관련 페이지 정보가 담긴 QR코드들과 3개의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2014년 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네요! 기회가 있으면 이용해야겠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작은 사이즈도 처음에는 메모가 조금 불편하지 생각했었지만 막상 사용하다보니 큰 불편함없이 2014년 한해동안 열심히 사용할수 있겠네요! 확실히 휴대하기는 편리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