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벨 강남점(TACO BELL) 멕시칸 푸드 타코 브리또 맛보기!

먹는행복

강남역에서 지난번에 타코벨이 있는걸 보고 한번 먹으러와야지 하다가 역시나 주말 시간을 이용해 집사람과 압구정쪽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강남으로 넘어와서 타코벨에서 저녁을 먹게 되어네요! 일단 저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별로 없었구요 아무래도 멕시칸 패스트 푸드이다보니 포장이나 외국분들이 많이 있으시더군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TACO BELL의 심볼인 큰 보라색 종이 장식되어있는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앗씁니다! 2층으로 되어있네요!

 

 

강남점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네요! 야식으로도 많이들 이용하시겠네요!

 

 

 

 

 

일단 주문하러 메뉴를 보고 콤보 셋트로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처음 방문이라서 그냥 종업원분에게 메뉴 추천 받아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타코벨 셋트 구성은 타코2개+음료 또는 브리또+음료 후렌치후레이 같은 사이드 메뉴는 없었습니다.

 

 

음료는 주문완료 하시면 컵을 받아서 원하시는 만큼 담아가시면 됩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하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온후 2층에 좌석이 준비되어있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2층의 모습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어느정도 손님들이 계셨네요!

 

 

주문한 콤보세트 입니다. 콤보3번과 콤보5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한개는 브릿또세트 한개는 타코셋트입니다. 양은 별로 않되어 보이지만 한끼로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소프트비프타코의 모습입니다. 타고에 양상추와 치즈 부드러운 소고기로 멕시판 푸드의 감칠맛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소스를 선택해서 뿌려드시면 입맛에 맞는 타코를 드실수 있습니다. 소스의 종류는 마일드, 핫, 파이어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의 경우는 파이어로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소프트 비프 타코 수프림 소프트 비프 타코에서 토마토가 추가되어서 보다 상큼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토마토가 첨가된 타코를 드시는게 좋으시곘네요!

 

 

두번째로 주문한 볼케이노 더블 비프 브리또 입니다. 매콤한 맛과 소고기와 치즈가 어울려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매콤하신 하지만 느끼함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비추천이 될수도 있겠네요!

 

 

저녁의 가격 콤보3세트(5,300원) + 콤보5세트(5,500원) = 10,800원 나왔습니다. 일반 햄버거 패스트 푸드점과 비슷한 가격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2월 31일까지 콤보메뉴 스티커 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스티커 4개를 모으면 타코벨 메뉴인 찰루파바하 타코 단품을 준다고 하네요!벌써 2개인데 4개의 스티커를 다 받을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2013년도가 가지전에 한번만 더 가게되면 바로 먹을수 있네요!!

 

오래간만에 멕시칸 패스트 푸드로 즐거운 저녁을 먹고 주말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타코벨 관련 주소와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타코벨 강남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6-1

전화번호 : 02-566-669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