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일식 키친 미타니야 점심식사!

먹는행복

정말 오래간만에 신세계 강남점(센텀시티)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래간만에 신세계와 주변 지하상가도 돌아보고 저녁 식사를 위해 어머니의 추천으로 같이 방문하게된 '키친 미타니야' 입니다. 일식 우동, 소다, 덮밥, 튀김류를 전문으로 하고있었습니다.

 

 

점심에는 줄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기다림 없이 한가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들어가기전 입구 옆으로 배치된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 담긴 위치는 가장 넒은 가족단위 좌석의 모습입니다. 주위로는 4인좌석과 2인좌석으로 꾀많은 손님들이 수용이 가능합니다. 5시 정도로 저녁 먹기는 조금 이른 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저희를 포함한 3테이블 정도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주방쪽의 모습입니다. 안에서 바쁘게 요리하시는 쉐프님들도 보이네요!

 

 

어머니가 추천해주신 미인정식(18,000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식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미인정식의 모습입니다! 처음 보기에는 양이 얼마 안된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먹고난후에 배가 상당히 불렀네요! 나온 음식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나온 메뉴를 하나하나 담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시는 메뉴는 토마토샐러드로 토마토를 얇게 썰어서 마를 이용한 샐러드 소스로 인상적인 샐러드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미니우동입니다. 국물이 필요할때 담백한 우동국물과 통통한 면발로 함께 부드럽게 드실수 있습니다.

 

 

안심돈까스와 새우후라이 의 모습입니다. 새우후라이는 왕새우를 이용해서 보기보다 양이 꾀 되었습니다. 안심돈까스도 맛있었지만 새우후라이의 맛이 더 기억이 남네요!

 

 

미니초밥도 함께 나와서 고기에 면에 야채에 밥까지 골고루 다양하게 식사를 할수있었습니다. 초밥은 일반적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미타이냐 아이스!! 아이스크림과 미숫가루? 인절미가루?와 함께 정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모두 맛있었지만 그중에서 뽑자면 이 아이스크림과 새우후라이가 가장 기억에 남은 음식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식메뉴 세트메뉴등을 보실수 있습니다.

 

 

단퓸메뉴와 음료, 주류 페이지 입니다.

 

집근처에 자주 이용하던 일식 돈까스집이 문을 닫아서 일식요리를 먹는일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거리는 좀 있었지만 오래간만에 맛있는 일식 요리집에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요리에서 후식까지 만족!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전화번호 : 02-3479-162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