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브뉴프랑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저녁식사!

먹는행복

판교 아브뉴프랑 2층에 위치한 철판요리와 부대찌개 전문점입니다. 부대찌개는 원래 놀부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오래간만에 찾아간 아브뉴프랑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르다가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네요! 들어가서 알고보니 불고기 브라더스 계열사의 부대찌개 브랜드였네요!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담아본 부대찌개 브라더스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다행히 기다리는 시간없이 바로 식사가 가능하였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벽쪽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이었네요! 크리스마스 장식도 되어있고 연말도 가다오니 가족단위들의 손님들이 많이들 보였습니다.

 

 

 

 

 

테이블에는 가스렌지가 아닌 전기버너로 갈끔하게 되어있네요! 2인세트메뉴가 있어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셋팅이 된 밑반찬들을 담아보았습니다.

 

 

수저와 젓가락이 서랍이 신기해서 담아본건 아니구요! 식당에서도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서랍쪽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었습니다!

 

 

2인세트로 주문한 음식은 소시지 모둠 철판구이 + 두부부대찌개 2인분 세트메뉴로 주문하였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소시지 모둠 철판구이의 모습입니다. 야채와 함께 여러종류의 소시지들이 맛있제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나온 두번째 메뉴 두부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그리고보니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했네요!

 

 

잠시후 완성된 두부 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다른 부대찌개 보다 조미료를 덜 사용한 느낌이었구요 깔끔하고 얼큰한 부대찌개 특유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추운날씨에는 역시나 따뜻한 음식이 최고네요!

 

총식사비용 : 소시지 모둠철판구이 / 두부부대찌개 셋트메뉴 (29,900원) + 라면사리 (1,500원) + 콜라 (2,500원) = 33,900원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름과 같이 다양한 철판요리들과 부대찌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럿이서 갔을때 이용하기 좋은 세트메뉴 페이지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 메뉴가 담긴 페이지입니다.

 

 

샐러드와 철판요리 페이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철판요리 메뉴 페이지 입니다.

 

처음으로 가본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판교아브뉴프랑점 배부르게 맛있게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주로 다니던 음식점만 고집하던 저로써는 새로운 부대찌개 집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추운겨울 부대찌개가 생각날때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전화번호 : 031-8016-230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