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팩토리 수지풍덕천점 방문 및 쇼핑!

일상행복

집근처 용인 수지에 새롭게 오픈한 오렌지팩토리 광고가 매일 날라와서 다운점퍼도 볼겸 찾아가 보게되었습니다. 죽전 신세계에서도 보일정도로 규모가 있는 건물이라 위치는 어느정도 알고있어서 쉽게 찾아갈수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남녀노소 할꺼없이 많은 분들이 쇼핑을 나오셨네요! 외부에서는 특가전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제일먼저 담아본 커다란 건물에 큰글씨로 적혀있는 건물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 제일 위에 간판이 크게 위치해 있어서 먼거리에서도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네요!

 

 

 

 

 

입구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여기저기 세일가격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많은 옷들이 보이네요!

 

 

1층은 숙녀, 캐쥬얼, 키즈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일단 못보던 브랜드도 많이 있고 제품의 상태는 중상정도 되보였습니다. 일단 가격들이 중저가라서 쇼비 욕구를 불러 일으키네요!

 

 

2층은 골프의류, 신사, 아웃도어 매장으로 이루어저 있습니다. 이곳에 다운점퍼, 오리털패팅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일단 구입연령은 젊은층부터 나이드신 어르신들까지 이용할수있을정도로 물건의 양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도 이층에서 적당한 가격의 다운점퍼 한개 구입하게 되었네요!

 

 

 

 

 

3층은 행사매장과 스포츠의류 및 신발, 가방으로 되어있네요! 대부분 세일 가격으로 다른곳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오리털 패딩과 나이키 특가전이 열리고 있어서 이곳도 한번 둘러보았네요! 사진에서와 같이 대부분 70%의 할인가격으로 판매중이었습니다.

 

 

1~3층까지 쇼핑을 한후에 계산은 1층에서 이루어지네요! 저는 다운점퍼 하나들고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맴버쉽 카드도 만들어서 포인트 적립까지 되었습니다.

 

 

주차장 모습입니다. 일단 입구로 들어가시면 두개의 방향으로 주차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위에사진은 입구에서 왼쪽 방향의 주차장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직진방향으로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규모는 대략 180대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차몰고 가셔서 편안하게 쇼핑하시기에는 충분한거 같네요!

 

새로 오픈한 오렌지팩토리 수지풍덕천점은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와 옷들 그리고 중요한 합리적인 가격의 멀티브랜드 패션 쇼핑몰이네요! 간만에 적당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옷을 구입해서 기분좋은 쇼핑이 되었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1

전화번호 : 031-261-646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