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롯데백화점 애슐리 점심식사!

먹는행복

새롭게 오픈한 분당 수내역 롯데백화점 지하2층에 위치한 애슐리를 다녀왔습니다. 새로생긴 곳이라 규모도 다른 지점보다 크고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대기자수가 상당수 있었습니다. 대기인원은 23명 이었지만 금방 30명이 넘어갔네요! 단체의 경우가 대기시간이 좀 필요한거 같네요! 2명의 경우는 단체보다 우선으로 자리를 잡아주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기다리면서 담아본 입구쪽에 대기인원 최근호출번호가 나오는 모니터 안내판과 예쁜 로고가 담긴 모습을 담아 보앗네요!

 

 

입구옆에 위치한 홍보물을 담아보았습니다. 영업시간과 가격이 적혀있네요!

 

 

 

 

 

중요한 애슐리 가격 평일 런치는 12,900원 디저는 19,900원 아이들은 9,900원 입니다. 뷔페라고 생각했을때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주차의 경우는 롯데백화점을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수내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3시간이면 식사하고 차마시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입구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점심이고 단체모임 손님이 꾀 많이 오신거 같네요! 상당히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입구에 대기줄의 모습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않되서 한동안은 미리 예약을 하시고 오시는 쪽이 편리하실꺼 같네요! 다행히 벤치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앉아서 기다릴수 있었네요!

 

 

지하2층에 위치 되어있지만 자리의 경우는 실내쪽과 실외로 나누어저 있습니다. 크게 4~5곳으로 가기 다른 인테리어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실내의 모습입니다. 제가 안내받은 자리는 음식들과 조금 거리가 있는 안쪽으로 위치를 받았습니다.

 

 

중앙의 샐러드바의 모습입니다. 중앙에 샐러드부터 과일 비빔밥, 국수가 준비되어있으며 주위로는 파스타, 피자 ,각종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다른쪽에서 담아본 중앙의 모습입니다. 오른편에 그릴쪽은 저녁 디너에 준비되는거 같네요!

 

 

다른편으로 준비된 와인와 음료수 코너의 모습입니다! 커피, 유기농녹차, 쥬스, 탄산음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미금점에서는 탄산음료가 없었던걸로 기억이 되는데 이곳은 탄산음료가 제공되서 좋으네요!

 

 

준비된 음식을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 샐러드중 인기 좋은 하와이언 망고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거 같이 시원한 망고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단호박 샐러드도 인기 샐러드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금방금방 떨어지네요!

 

 

어르신들과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환영받는 비빔밥 코너 입니다. 원하시는데로 재료를 담아서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국수코너 이곳도 원하시는 토핑을 고르셔서 원하시는데로 넣어 드시면 됩니다.

 

 

피자코너입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은 관계로 몇조각만 보이네요! 그래도 금방금방 새로 준비가 되어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먹을수 있었습니다.

 

 

파스타 코너, 개인적으로 미트볼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제일 맛있네요!

 

 

제일 좋아하는 코너 입니다. 중간에 감자튀김과 끝에 미니햄버거도 맛있고 맥앤치즈도 맛이있네요!

 

 

항상 3번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네요! 첫번쨰로 담아온 음식입니다. 브로콜리 스프도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접시입니다. 처음에는 않보이던 중국식 볶음변과 닭튀김이 있어서 새롭게 가지고 왔습니다. 닭튀김도 역시나 추천메뉴입니다. 배만 더있었어도 더 먹고 싶었네요!

 

 

마지막 디저트! 쿠기와 빵과 푸딩 파인애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커피는 기계가 오작동인지 쓴맛이 강해서 못마셨네요!

 

 

▼ 관련글 목록

2016/12/03 - [아는행복] - 애슐리 영업시간 각지점별 검색방법!

2014/03/17 - [먹는행복] - 애슐리 죽전점 이랜드복합관 점심식사!

2013/09/13 - [먹는행복] - 분당 애슐리 2001 아울렛 미금점 점심식사!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롯데백화점 지하 2층

영업시간 : 오전10시30분 ~ 저녁10: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1-716-103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