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밤 첫구입 맛보기!

먹는행복

집에서 밤을 삶아서 먹어는 보았지만 지금까지 맛밤제품을 사먹을 생각은 한번도 못해봤었네요! 우연한 기회에 먹어볼 기회가 생겨서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껍질을 어렵게 깔필요도 없고 밤그대로 과자처럼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이번에 장보러 마트간김에 한번 구입해 보게 됬었습니다. 마침 3봉지 묶음으로 세일해서 5천원대로 구입!

 

 

3봉지가 담겨있는 큰 포장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맛있게 생긴 밤 이미지가 담겨있네요!

 

 

 

 

 

포장을 열어서 꺼내본 맛밤 3봉지의 모습입니다. 먹음직 스러운 밤이미지가 담겨 있네요! 한봉지의 칼로리는 130Kcal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 뒷면에 제품에 관한 설명과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문구에는 아우것도 넣지 않은 자연의 햇밤 그대로라는 문구와 밤100%라는 부분이 눈에 들어오네요! 

 

 

 

 

 

한봉지를 오픈해서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동긍동글한 밤 그대로의 모습으로 윤기가 흐르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봉지가 그리 많은 양은 아니네요!

 

 

한개 꺼내서 맛을보고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밤그대로의 맛과 식감으로 단맛이 조금 더 있는 밤맛이었습니다. 확실히 밤이라 과자에 비해서 3~4개만 집어먹어도 나름 배가 차오르네요! 이제는 건강을 생각해서 일반 과자보단 요론 맛밤 같은 자연식 주전부리를 구입해서 먹는것도 괜찮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