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타이차이나 저녁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이태원 소프트리 아이스크림소개에 이어서 이번에는 그날 저녁식사를 한 이태원에서 유명한 언론에서도 많이 보도된 홍석천 레스토랑중에 하나인 마이타이차이나 방문하였습니다. 그날 이태원을 돌아본결과 인도,러시아,터기,멕시코,태국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르다가 마이타이차이나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마이타이차이나 이외에도 마이타이, 마이누들등 여러군데 홍석천 레스토랑이 있었습니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도 불구하고 마이타이는 사람들이 줄서기를 시작해서 그나마 사람이 아직 몰리지 않은 마이타이 차이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빨간색의 독특한 모양의 간판과 유리로 되어있는 음식점의 외관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점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계단아래쪽에 홍석천 사장님 얼굴이 담긴 홍보용 메뉴판이 놓여저 있었습니다. 마이타이차이나 이름과 같이 태국음식과 중국음식을 드실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마이타이 올라오는길의 나무 계단의 모습입니다. 이태원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한블럭 뒤쪽의 먹자골목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쪽에도 현수막으로 대표 메뉴를 볼수있었습니다. 의자들이 있는거로봐서는 조금만 더 늦게 갔어도 아마 줄이 있었을꺼같네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퓨전 레스토랑 답게 태국과 중국의 소품을 이용하여 멋스럽게 장식되어있었으며 저녁에는 조명도 잔잔해서 식사와 대화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방문한 시간이 5시조금 넘은 시간이라서 사진처럼 한가했지만 6시부터는 손님들이 엄청 몰렸네요! 기다림이 싫으신 분들은 조금 일찍 이용해보세요!

 

 

테이블 셋팅 모습입니다. 와인병으로된 물과 파란색 물잔 빈티지 느낌의 원목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빨간색 메뉴판과 예쁜 폰트로 디자인된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들은 얌운센, 팟타이, 그린카레, 스윗앤샤워치킨 4개입니다. 주문하고 보니 대부분 태국음식으로 주문을 하였네요!

 

 

 

 

 

처음으로 나온 에피타이저 얌운센입니다. 오징어와 양파와 얇은 잡채면으로 비빔면과 유사하게 시큼하면서도 달콤한 감칠맛나는 메뉴였습니다. 먹으면서 쫄면도 생각이 났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얌운센 오징어와 면과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팟타이

우리나라에도 이미 태국의 대표음식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팟타이의 모습입니다. 사진 위쪽으로 보이는 땅콩과 고추가루가 준비되어있구요 특히 고추가루는 잘 조절하셔서 비벼드세요! 저는 다 비볐더니 조금 맵더라구요!

 

 

가까이서 담아본 팟타이의 각종 야채들과 면의 모습입니다. 재료들도 신선하고 통통한 새우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린커리

세번쨰로 나온 태국 대표음식은 그린커리입니다. 닭고기와 새우중에 고르실수있는데요 닭고기 요리를 주문해서 새우로 요청했습니다. 밥에 비벼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전에 상해와 태국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와 거의 동일한 맛으로 이날 먹은 음식중에 모두 맛있었지만 특히 추천을 드린다면 이 그린카레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밥도둑 그린커리 입니다. 콜레스테롤 생각하면 그렇지만 요즘은 새우가 정말 맛있네요!

 

 

스윗 앤 사워치킨

마지막으로 나온 스윗앤사워치킨 이날 주문한 유일한 중국음식으로 닭고기와 새콤달콘한 소스로 청경채와 함께 드시면 맛있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스윗 앤 사워치킨 입니다.

 

대략적인 식사 가격은 4인 기준으로 60,000원~80,000원 선으로 잡으시면 되시구요! 음식 하나당 가격은 평균적으로 만원중후반부터 이만원중후반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이태원에서 맛본 태국음식으로 무언가 색다른 맛있는 음식을 먹은 기분이었습니다. 마이타이차이나에서 주문한 모든 메뉴와 분위기도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가끔 분위기 전환하러 가면 좋을꺼 같네요! 다음번에는 마이타이로 방문해 봐야겠네요! 태국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8-20 2층

전화번호 : 02-794-809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