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독서!

일상행복

자신감과 자존감의 회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읽어보시면 좋은 책입니다. 사람의 어린시절 자신의 자신감과 자존감은 세월이 지나면서 점차 잃어가게 되는데요 문든 세상을 살아가면서 자신의 예전에 자신감과 자존감은 없어지고 두려움 많은 자신을 발견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우울에 빠지기 보다는 이책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총 10단계의 과제를 통해 자신 스스로가 어떤 부분을 잃어버리고 있었는지 어느정도로 자신감과 자존감이 어느 수준에 머물러 있는지 그걸 다시 회복하기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 이책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저자 : 마리사피어 / 옮김 : 이수경 /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책에서도 나오지만 어떤 책에대한 의심보다는 이책에 나오는 방법으로 실천하고 반복하고 연습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수 있다면 인생을 살아가는데 보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신감과 자존감 높은 자신으로 세상을 살아갈수 있을꺼 같네요!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간략목차!

프롤로그
Step 1 - 태도
Step 2- 마음
Step 3 - 비판
Step 4 - 언어
Step 5 - 목표
Step 6 - 상상
Step 7 - 감정
Step 8- 믿음
Step 9 - 우울증
Step 10 - 반복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열 가지
자신감을 되찾은 당신에게

 

총 10개의 내용으로 각 단계마다 자신감을 높이는 과제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도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이고 싶으신 반드시 추천 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저도 2번째 다시 보면서 계속 인지하고 되뇌이면서 저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이고 유지하는데 연습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감과 자존감 또한 우리삶에 매우 중요하기에 하루 아침에 이루어질수 없으며 끊임없이 추구해야 자신과 함께 있어 주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