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 이재붕 손 칼국수 들깨칼국수 점심식사!

먹는행복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이재붕 손 칼국수'의 들깨칼국수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가게되었습니다. 들깨칼국수 외에도 다양한 칼국수 요리가 준비되어있어서 가족단위로 가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칼국수란 메뉴는 특히 어르신 분들과 함께 하기 좋을꺼 같네요!

 

 

칼국수집의 위치는 이미지와 같이 아파트 상가 건물의 2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먹으러가는중에 횡단보도 기다리면서 담아 보았네요!

 

 

 

 

 

들어가기전에 홍보하는 현수막이 걸려있어 담아보았습니다. 사장님의 얼굴과 들깨칼국수의 이미지가 담겨저 있었습니다.

 

 

상가 2층에 올라오셔서 오른쪽 편으로 위치해있는 이재붕 손 칼국수 입구의 모습입니다. 여지저기 홍보물과 메뉴판이 눈에 잘 들어오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벽쪽으로 있는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틀깨칼국수 이외에도 다양한 칼국수와 막국수 그외 전와 만두가 별미로 준비되어 있네요! 자세한 가격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가능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시면 마루로 되어 있어서 신발을 신발장에 보관하시고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서 바로 들깨칼국수 2인분을 주문하고 실내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게 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가서 그런지 한가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있는 겉절이 배추김치가 준비됩니다. 드시고 싶으신 양만큼 덜어서 가위로 잘르시면 됩니다.

 

 

싱싱한 겉절이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싱싱하고 맛도 감칠맛 나고 장점은 식후에 입안이 깔끔한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드디어 나온 베스트 메뉴 들깨칼국수 입니다. 2인분이 큰그릇에 준비되어 접시에 덜어서 먹게 준비해주시네요! 들깨칼국수의 국물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들깨칼국수에 뿌려주신 깨가루와 김을 잘 섞으신 뒤에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양도 상당해서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손 칼국수란 이름 답게 손으로 뽑은 칼국수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손 칼국수와 들깨국물이 잘 어우러저서 계속 먹게 되네요! 들깨칼국수라 어느정도 드시면 조금 느끼함이 있으실수도 있지만 김치와 함께 드시면 개운함으로 느낌함을 잘 잡아줍니다.

 

 

커피전문점과 같이 쿠폰제도를 도입해서 10그릇을 먹으면 1그릇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2인분으로 도장 2개로 시작 되었네요!

 

집근처에서 새로운 동네맛집을 발견한 기분이네요! 추운겨울 고소한 들깨 국물이 생각날때 이제 가까운곳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다음번에는 칼칼한 해물칼국수와 만두를 시도해 보고 싶네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르신분들 모시고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 최근 확인된 정보 : 아쉽게도 지금은 영업이 종료 되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