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받은 라인프렌즈 커플양치컵과 2080치약!

쇼핑행복

집에 들렸다가 어머니가 어디서 나셨는지 선물로 주신 아주 귀엽고 익숙한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담겨있는 치약2개와 플라스틱 통을 받아왔네요! 이게 뭔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라인프렌즈 상품으로 치약4개와 커플양치컵 세트구성으로 판매중인 상품이더군요! 치약두개는 어머님이 사용하시려고 나눠주셨네요!

 

 

커플양치컵은 브라운과 셀리가 담겨있구요! 치약은 셀리과 코니 캐릭터가 담겨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치컵은 처음보고 알약모양의 보관통 인줄 알고 어디다 쓰나 했네요!

 

 

 

 

 

가장먼저 라인프렌즈 커플양치컵을 소개해드리려고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브라운과 셀리 갈색과 노란색으로 캐릭터의 얼굴이 들어가 있으니 심플하고 너무 귀엽네요!

 

 

커플양치컵을 어떻게 사용하나 했더니 컵을 양쪽으로 잡아당기면 반으로 나눠지면서 이미지와 같이 두개의 컵으로 변신합니다. 갈색은 제가 쓰고 노란색은 아내가 사용하기로 했네요! 집에서 사용하기 보다 여행다닐때 요사이즈만한 칫솔과 치약을 준비해서 안에 담고 통으로 결합해서 휴대하면 딱이네요!

 

 

 

 

 

라인프렌즈 커플양치컵 탈부착 방식은 홈 끼우기로 되어있습니다. 지금 보니 큰 레고블럭 같은 모양같기도 하네요! 한번 끼우면 나름 단단하게 잘 붙어 있습니다. 분리할때는 '뽁' 소리까지 나네요!

 

 

포장박스 앞면에는 캐릭터 그림만 있었는데 뒤면에는 해당 캐릭터의 이름과 소개가 담겨 있었습니다. 치약을 꺼내서 보니 역시나 치약에까지 캐릭터가 담겨 있네요~ㅎ 어린이 치약 같기도하고 오래간만에 귀염한 제품들을 보니 눈이 즐거웠네요~ㅎ 치약사이즈도 90g 나름 작은 사이즈라 휴대용이나 여행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