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로 악취제거 및 청소!

아는행복

언제 부터인가 설거지 할때마다 스물스물 올라오는 싱크대의 악취 분명 배수관이 문제인거 같은데요! 청소할 방법은 모르겠어서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사용방법이 싱크대 배수관에 해당 세제를 넣고 2시간후 물로헹궈주면 끝! 너무 간단해서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으로 일단 2개를 구입해서 먼저 한개를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클리너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생각했던거 보단 조금 큼지막한 박스로 되어있네요!

 

 

 

 

 

포장박스에 자세히 나와있는 배수관 클리너 사용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권장사용주기는 60일로 2달정도후에 다시 청소를 해주면 더 좋다는거같네요! 2개 구입했으니 이번에 한번 두달뒤에 한번 더 청소해줘야겠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쪽으로는 클리너의 각종 효능과 자세한 성분들의 설명히 적혀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포장에서 꺼낸 구성품을 나열해 보았네요!  클리너1제, 클리너2제, 투명컵을 담아보았습니다. 구성도 3가지로 심플하네요!

 

 

 

 

 

제일먼저 싱크대 배수구에 투명 플라스틱컵을 끼워줍니다. 배수구망있는 그대로 진행을 해주었네요!

 

 

플라스틱컵 위로 클리너 1제를 부어줍니다. 주방세제같은 농도의 액체를 한통 다 부어주었네요~! 농도도 진하고 컵이 있어서 빨리 내려가지 않고 천천히 내려갑니다!

 

 

그다음에 바로 이어서 클리너2제를 부어주니 바로 거퓸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클리너 두개를 다부으니 그릇이 넘쳤지만 상관없이 천천히 계속 부어주었습니다.

 

 

세제1과 2가 만나면서 액체 전체가 거품으로 변해서 천천히 배수관으로 흘려들어가네요! 여기서 물틀기는 절대 금지!

 

 

- 2시간경과! -

 

 

잠시 외출했다 2시간정도 지나서 집에 돌아와 보니 거픔으로 가득찬 싱크대 배수관에 세제들은 모두 없어지고 무너가 반짝반짝한 깔끔한 느낌이 들었네요!

 

 

물로 틀어서 계속해서 싱크대에 남아있는 클리너 세제들을 제거하면서 흘려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배수구망을 오픈해서 상태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오! 놀랍게도 완벽한 청소는 아니었지만 누리끼리한 부분들이 70~80%정도 하얗게 청소가 되었네요 거기에 이미지에서는 잘안나와있지만  배수관 안쪽으로도 부분부분 하얗게 청소가 되어있었습니다. 즉 클리너가 닿은 곳은 깔끔하게 청소가 되었네요! 그리고 다른곳보다 제일 신경쓰였던 악취가 없어지고 은은한 세제향이 남아있는게 너무 맘에 들었네요!

 

 

※ 여기서 잠깐! 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첫사용후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실수한 부분이 있었네요!  바로 이미지에서 보이시는 저 플라스틱 덮개 부분을 제거하고 세제를 넣었다면 보다 직접적으로 싱크대 배수관에 흘러들어가게 되고 배수관이 더 깔끔하게 청소가 되었을꺼같네요! 혹시 이 제품으로 싱크대 배수관 청소를 원하시는 분들을 저 부분을 빼고 클리너 세재를 최대한 구석구석 흘러가게 해주세요! 이번에는 첫사용이라 이정도로 하고 2달뒤에는 남은 하나로 보다 완벽하게 사용해서 더 깨끗하게 청소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