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구입 맛보기!

먹는행복

요즘 SNS에서 계속 보이던 초코파이 바나나 맛보고 싶은 마음에 집근처 마트들을 갈때마다 확인하였지만 찾아볼수가 없었네요! 그렇게 하루이틀이 지나고 드디어 오늘 집에서 가장 가까운 이마트 죽전점에서 초코파이 바나나가 들어온걸 발견하였습니다! 18개 들이와 12개 들이로 물량이 상당히 들어온 모습을 보고 일단 12개팩으로 초코파이 바나나를 바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초코파이 바나나 12개 가격은 3,840원입니다!

 

 

구입후 집에와서 제일 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초코색상과 바나나의 노란색이 더 맛있어보이네요!

 

 

포장 측면에 그림과 함께 설명 되어있는 바나나맛의 특징입니다.원물 바나나가 들어갔다는 내용과 더욱 부드러워졌다는 문구가 맛을 더 기대하게 만드네요!

 

 

 

 

 

다른쪽 면으로는 유통기한과 제조관련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3월22일부터 9월21일까지 대략 6개월정도 두고 먹을수있네요!

 

 

드디어 박스를 오픈하고 가지런히 들어가있는 초코파이 봉지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낱개포장에도 먹음직스러운 노란색을 사용하여 포장이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초코파이 한개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낱개 포장에는 바나나 그림은 없이 초코파이 바나나 문구와 단면그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는 초코파이라 사이즈가 작아진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낱개포장된 비닐에서 꺼내온 초코파이의 모습입니다. 동그란 초코덩어리의 모습인데요 일단 외관상으로는 기존 초코파이와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기존의 초코파이는 하얀색 마시멜로가 들어있었는데요! 바나나 맛이어서 그런지 은은하게 노란색이 들어간 마시멜로층이 눈에 들어오네요! 초코파이 바나나의 맛은 일단 큰 차이는 아니지만 기존 초코파이보다 식감은 더 부드럽고 마시멜로에서 은은하게 바나나향이 퍼지는게 달달함을 한번더 업해주는 느낌이 매력적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새로운맛이라는 점도 있겠지만 처음 맛본 기준으로는 오리지날 보다 바나나가 더 맛있는거 같네요! 한동안은 초코파이 바나나와 함께 간식타임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