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5 마시멜로 숨겨진 게임기능!

아는행복

갤럭시 노트5를 마시멜로로 업데이트하고 여기저기 눌러보고 살펴보다 우연하게 안드로이드 버전확인해서 마시멜로 로고를 보려다 어떻게 눌르다보니 게임기능이 숨어있는걸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롤리팝이나 이전버전에서도 있던 게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찌되었든 마시멜로 버전 로고확인 과정에서 게임이 있다는 사실이 신기해서 게임하는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저와같이 모르셨던분들은 참고하셔서 단순하고 재미난 게임을 즐겨보세요!

 

 

1. 마시멜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 제일먼저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2. '설정'으로 들어가서 제일 마지막 항목인 '디바이스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3. '디바이스 정보' 메뉴중에서 '소프트웨어 정보' 항목을 선택!

 

 

4. '소프트웨어 정보' 메뉴 제일상단 '안드로이드 버전' 여러번 연타로 터치해주시면 화면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5.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면서 나오는 원형안에 도형의 모습 가운데 원형 부분을 한번만 터치하시면 살짝 번쩍이는 반응을 보이면서 마시멜로 로고로 변합니다.

 

 

6.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로고로 변한뒤에 여기서는 저는 터치 반응이 보이길래 심심해서 연타로 계속 터치를 하였더니 갑자기 게임화면으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찾은 방법은 연타말고 몇번 원형 버튼을 터치하다가 쭉 누르고 있으면 게임이 시작되는 경우도 발견하였네요!

 

 

7. 검정색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가운데 플레이버튼 하다가 나오는데요 처음에는 마시멜로 광고영상인줄 알았는데요 가운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는 순간 영상이 아닌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8.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 3, 2, 1가 카운트 되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9. 마시멜로에 숨겨진 게임은 화면을 터치하여 안드로이드를 점프시켜 떨어지지 않도록 높낮이를 유지해 가면서 해당 장애물들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서 초반에 계속 실패가 나오네요! 2틀째인 오늘 그나마 조금 발전되서 살짝 전진했네요! 하다보니 은근 중독성도 있는 게임인거 같네요! 단순한 조작으로 이동중이나 심심할때 별도 설치없이 즐기기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