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구매 오랄라 미세모칫솔 개봉기!

쇼핑행복

주로 칫솔은 대형마트에서 구입하고 했는데요! 요즘 육아로인한 소셜쪽으로 쇼핑이 많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칫솔까지 주문해 보게 되었네요! 주로사용해오던 칫솔은 미세모칫솔로 자주 갈아주편이라 가격과 갯수로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오랄라칫솔! 12개 한세트에 12,000원 개당1,000원이라 두고두고 사용하기에 좋을꺼 같아 마음이 슬슬 움직이기 시작했네요! 아쉽게도 사용해오던 브랜드의 칫솔은 없었네요! 여러가지 칫솔을 비교해보다 브랜드는 생소했지만 가격대가 좋고 치과병원용이라는 문구와 미세모칫솔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받자마자 꺼내서 담아본 녹색의 귀여운 그림과 로고와 함께 포장된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칫솔 포장 옆으로 보이는 12개 박스의 모습입니다. 파란색과 주황색으로 귀여운 로고와 함게 가지런히 들어가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칫솔 포장박스의 색상은 다르지만 내용은 동일하기 때문에 파란색은 앞면 주황색은 뒷면 으로 담아 보았는데요! 사진의 오른쪽으로 보시면 치과병원용이란 문구도 보실수 있습니다. 포장앞면에는 로고가 들어가 있고 뒷면으로는 칫솔모의 종류에 관한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구입한 칫솔은 4줄 미세모 제품입니다.

 

 

 

 

 

박스 3개에서 칫솔을 꺼내보았는데요 색상은 흰색, 노랑색, 파랑색, 보라색 4가지가 랜덤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칫솔모 부분의 뚜껑이 있어서 휴대용으로도 괜찮을꺼같네요!

 

 

미세모 칫솔 휴대용 덮개를 담아 보았습니다. 반투명 플라스틱 재질로 화살표방향으로 힘을주어 오픈하게 되어있네요!

 

 

덮개를 열고 담아본 칫솔의 미세모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미세모가 양치하는데 잘 맞아서 기존에 사용하던것과 유사하게 아주 가느다란 미세모로 촘촘히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품후기에서 길이가 조금 짧은감이 있다는 글을보고 살짝 걱정을 했지만 막상 실제로 보니 제가 사용하기에는 편리하고 넉넉하니 큰 불편이 없는 사이즈입니다. 참고용으로 칫솔 그립감을 보여드리기위해 담아본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길이부분은 아무래도 기존 사용하던 칫솔과  비교해서 보여드리는게 나을꺼같아 비교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막상 놓고보니 아주 큰 차이는 없네요! 오랄라 미세모칫솔 받고 바로 사용도 해보았는데요 일단은 부드러운 미세모에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과 큰차이가 없어 만족하며 사용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