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비용 요약정리!

아는행복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가다 택배를 이용할때 주로 빠르고 정확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보낼때 마다 요금이 대략 얼마나 나오는지 매번 조회하게되서 번거로움을 줄이기 개인적인 참고용으로 간략하게 정리해 봅니다. 혹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표와 동일지역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우체국택배 홈페이지>

 

비용은 기본 4,000원으로 시작해서 지역과 무게에 따라 최대 13,000원의 비용이 소요되네요!

 

 

 

 

 

창구접수로 우체국 등기소포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우체국 일반소포가 시간은 소요되지만 제일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우체국택배 요금 부분의 동일지역의 개념이 모호했는데요 사이트에 나와있는 지도를 보니 바로 이해가 쉬웠네요! 색상으로 표시된부분이 동일지역으로 살고있는 지역에서 다른 색상의 지역으로 택배를 보낼때 타지역!

 

택배비용이 변동되기까지는 위내용으로 매번 검색하는 번거로움 없이 폰으로 필요할때마다 확인해야겠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우체국 택배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