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유식책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 구입!

쇼핑행복

4개월이 넘어서자 아기가 슬슬 저희가 먹는 음식에 관심을 보이면서 침까지 흘리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였네요! 이유식을 시작해야하는건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지인과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5~6개월 부터는 시작을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이유식에관해서는 첫아이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아무래도 책한권을 사야겠다 싶어 이유식 관련 책을 알아보다 알게된 국민이유식책이라 불리우는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있다.' 미리미리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바로 구입하고 택배로 받았습니다.

 

지은이 : 마더스고양이 김정미 / 출판사 : 레시피팩토리

 

받자마자 담아본 귀여운 아기의 손이 이유식으로 가고있는 책의표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책의 내용을 담을수 없는관계로 목차부분만 살짝 이미지로 담아 보았습니다. 파워블로거 마더스고양이님이 2006년부터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모아오신 내용이라 다양한 정보와 이유식 메뉴들이 수록되어 있네요! 책의 내용은 간략하게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4단계에 걸쳐서 만들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요리과정들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되어있어 따라하기 편하게 구성되어있네요. 그외에도 중간중간 이유식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까지도 담겨있어 여로모로 유용하네요! 일단 아내와 저 시간날때마다 초기단계부터 정독을 하고 있는데요! 간단해보이면서도 막상 해야할 생각을하니 준비해야 할것도 많고 상당히 손이 많이 필요한 과정이 될꺼같네요! 책을 읽으면서 결정한 부분은 이유식은 6개월부터가 가장 좋을꺼같네요!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틈틈히 같이 보면서 잘 준비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