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와니스키친 일본가정식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어머니와의 저녁식사로 정자동 네이버건물 근처 상가를 방문하게 되었네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어머니가 맛이 궁긍해하셨던 와니스키친! 일본가정식 전문점으로 깔끔하고 맛이 괜찮다는 소문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일본가정식은 처음이라 어떤 메뉴들이 나올지 궁금했는데요!

 

 

들어가기전 제일먼저 담아본 음식점의 모습입니다. 외관의 모습은 일식이라기보단 양식느낌이네요!

 

 

입구에서 담아본 메뉴판입니다! 점심, 저녁 오마카세, 술과 음료메뉴! 와니스 키친의 특징은 별도 메뉴판 없이 점심 18,000원 저녁 22,000원으로 해당 시간의 일본가정식이 알아서 구성되어 나오네요!

 

 

 

 

 

음식점 내부 모습입니다.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테이블이 정갈하게 놓여있습니다. 규모가 큰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변경으로 2인~10인까지도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일본가정식 메뉴들이 하나하나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일먼저 나온 검은깨드레싱의 샐러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드레싱이 입맛을 잘 돋구워 주었네요!

 

 

 

 

 

이어서 나온 연금튀김 아삭한 연근에 쌈장?을 찍어먹는 독특한 메뉴였습니다. 쌈장과 연근이 조화도 생각외로 잘 어울리네요!

 

 

이어서 모밀국수와 두부요리 개인적으로 두부를 참 좋아해서 담백하면서도 간장의 감칠맛에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네요! 모밀국수도 제입맛에 딱 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생선회메뉴 아주 적당한 양의 회를 쌈들과 함께 맛볼수 있었습니다~! 회도 싱싱하니 맛도 좋으네요!

 

 

달콤 짭짤한 일본식 계란말이 요리입니다. 부드러운 식감도 굿! 와사비간장과 잘 어울리네요!

 

 

다음으로는 가자미튀김이 나왔는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에 속의 부드러운 생선살이 이미지에서 보이시는 간장소스?와 잘 어우러져 색다른 튀김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숙주와 야채를 넣은 볶음우동! 아주 담백한 볶음 우동이었습니다!

 

 

계속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튀김한접시 호박, 새우등으로 구성되어 같이 나온 튀김간장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마지막 코스로 나오는 매운탕의 모습입니다. 매운탕도 적당한 매운맛에 추운 겨울에 먹으니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네요!

 

매운탕과 함께 먹기 좋은 알밥의 모습입니다. 적당량으로 잘 비벼서 매운탕과 함께 먹으면 톡톡 터지는 알들과 돌솥에 구워진 밥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담백한 알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디저트로는 오렌지가 나왔네요! 식사 다하고 상큼하게 입가심 까지 마무리 하였네요!

 

처음으로 가본 와니스키친의 일본가정식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메뉴도 다양하고 굳이 일식집 회집이 아니어도 코스별로 일본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수 있는 메뉴인거 같네요! 일본가정식이라고 해서 들어가기전에는 덮밥이나 라면쪽을 상상했었네요! 오래간만에 일본가정식으로 정말 맛있는 저녁식사시간을 보냈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00 미켈란 쉐르빌 1층 113호

전화번호 : 031-782-0227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