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선물로 받은 코끼리 라텍스 베개!

쇼핑행복

태국여행을 다녀오면서 사다주신 라텍스 코끼리 베개 원래는 아기용 베개를 사오시려다가 제일 작은사이즈를 찾다 없어서 나중에 크면 사용하라고 어린이용 베개를 사다주셨네요! 사이즈는 58x34cm 지금 사이즈로는 베개가 아닌 아기용 미니 매트로도 사용 가능하네요!

 

 

먼길오느라 아주 작게 압축이된 포장을 풀러서 담아본 라텍스 코끼리 베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태국이니 만큼 코끼리 모형으로 만들어진 얼굴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도 보면서 좋아하고 코, 귀, 상아로 만지작 거리면서 좋은 장난감이 되어주고 있네요!

 

 

앞쪽에는 코끼리 얼굴이라면 반대쪽으로는 꼬리가 장식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베개지만 나름 인형으로써 디테일하게 제작이 되었네요!

 

 

라텍스 코끼리 베개의 또다른 기능은 일반 어린이용 베개도 가능하시만 팔베개 쿠션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 입니다. 라텍스 베개의 좌측의 끝고리 모양과 우측의 동그라이 부분을 이미지처럼 하나하나 연갈해 줍니다.

 

 

 

 

 

3개가 다 연결되었을때 라텍스 베개가 반으로 접히면서 팔베개 쿠션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세워두면 기다란 코끼리 인형으로 아기와 놀아주기도 좋으네요!

 

 

팔베개 쿠션의 사용방법은 접혀진 베개 사이로 팔을 낀다음 아이의 팔베개를 해주고 잠을 재운뒤에 팔을 쏙 빼주면 끝! 아직은 아기라 사용할수 없는 기능이지만 어린이가 되었을때 사용하면 유용할꺼같네요! 아이뿐 아니라 아내한테 해줘도 좋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세탁을 위해 꼬리부분의 지퍼를 이용하여 커버 탈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코끼리랑 나중에 얇은 베개커버 하나 맞춰 놓으면 번갈아서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라텍스라 탈력도 좋고 쫀쫀한 느낌이 좋으네요! 지금은 아기의 놀이용 또는 뒤집기 방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조금만 더 자라면 베개로 적응시켜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