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가닉스 아기 거품형 젖병세정제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출산전 선물로 알게된 베이비가닉스 젖병세정제 출산후 지금까지 사용해 보면서 젖병 세척후 뽀드득거리는 느낌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택배 받자마자 담아본 로고가 담긴 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낸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온 젖병세정제의 모습입니다. 2개들이로 구입하면 좀 더 싸게 구매할수 있지만 모유수유라 한통으로도 오래사용이 가능해서 한개만 구입하였네요! 가격은 9,480원!

 

 

뽁뽁이 포장까지 제거한다음 담아본 세정제 통의 모습입니다. 녹색과 하얀색의 위생적인 색감에 로봇이 각종식기를 세척하는 일러스트로 아기자기하니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 뒷면에 붙어있는 한글표시사항과 베이비가닉스 정품 프리즘스티커의 모습입니다! 원산지가 미국이었네요! 하단에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이 중요한 내용이네요!

 

 

첫사용을 위해서는 세정제통의 상단 펌프형 뚜껑에 오픈이란 글씨와 화살표가 표시되어있습니다. 그화살표로 돌리신후 아래로 눌러주시면 세정제가 거품형으로 나오게 됩니다!

 

 

거품으로된 젖병 세척솔에 한번 쭉 눌러서 뭍히신후 젖병등 다양한 아기용 식기구를 청소해 주시면 됩니다. 향기도 무향이라 더 좋으네요! 아기식기에는 필수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름기 있던 플라스틱통에 사용하니 정말 뽀드득하게 잘 세척되서 아기식기구와 플라스틱통 두가지를 설거지 할때 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