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비 무빙러버 헤어왁스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평소 머리에 제품 바르는걸 안좋아해서 왁스나 헤어제품 사용할일이 거의 없는편인데요 특별한 행사가 있을때면 미용실을 찾아가서 머리를 자르면서 셋팅하곤 했는데요 이번 2월에는 이런저런 행사가 연달아 있어서 머리손질할일이 많게 되었네요 집에 그나마 사용하던 왁스도 유통기한이 다되고머리자르기는 애매하고 미용실을 행사때마다 가자니 비용이 부담되고 그리하여 정말 오래간만에 왁스를 구입하러 마트를 찾아갔네요!

 

 

왁스판매코너와 대면한 순간 예전과는 너무도 다양해진 제품들 무엇을살지 모르겠더군요! 한참동안 바라보다 개인적으로 그나마 사용했던 가스비 왁스제품들 그중에서도 저한테 딱 적절한 미니사이즈가 있더군요!

 

 

 

 

제품명은 '가스비 무빙러버 그란지 매트 핸디' 가격은 3,500원 다른것보다 사이즈가 딱이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뒷면에 있는 설명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무빙러버 제품도 셋팅력과 윤기에 따라 총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고르는데도 한참 시간이 걸렸네요 그중에 셋팅력 강한거 두개중에서 판매원분에게 상담후 윤기없는 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헤어왁스통 측면으로는 영문으로 적혀 있네요! 다시 봐도 사이즈는 정말 아담하니 휴대하기도 편한 사이즈로 나왔네요!

 

 

 

 

 

뚜껑을 돌려서 오픈한 '가스비무빙러버 그란지 매트 핸디' 제품의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일단 이제품을 구입하기전까지 사용했던 가스비 제품은 상당히 뻑뻑했었는데요! 무빙러버는 크림타입으로 손으로 찍으면 바로 뭍을 정도로 부드럽게 되어있네요! 확실히 왁스도 시간이 지난만큼 더 부드러워지고 업그레이드 된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림형식이라 손에 펴서 바르기도 편리하고 머리 셋팅하는데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세척면에서도 예전보단 한결 잘 빠지네요! 2월달은 요놈으로 모든 행사를 해결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