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선물로 받은 FEILER 기저귀 가방!

쇼핑행복

아기 100일에 맞춰서 일본에 계시는 친척분께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세트로된 가방과 파우치 손수건을 기저기가방으로 사용하라고 보내주신거같네요 브랜드는 적혀있는게 LaraLuka by FEILER 개인적으로는 처음보는 브랜드인데요 인터넷 검색결과 FEILER란 브랜드로 자수?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인 브랜드인걸 알게 되었네요!

 

 

개봉전 담아본 로고가 담긴 분홍색 포장봉투의 모습입니다.

 

 

 

 

 

 

가방을 꺼내보았습니다. 가방의 사이즈는 대략 가로32cm 세로37cm으로 아주 가벼운 재질의 심플한 가방입니다. 거기에 아기자기한 자수스타일의 다람쥐 토끼 꽃들이 패턴으로 예쁘게 들어가 있네요! 무엇보다도 가벼운 무게가 최고의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가방자체는 오픈형식으로 안쪽으로 작은 주머니가 달려있고 집근처 외출할때 아기용품 적절히 챙겨가기에는 괜찮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가방의 안쪽까지 예쁜 패턴디자인들이 담겨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가방의 손잡이 쪽으로는 같은 디자인의 자그마한 파우치가 달려있는데요. 작은 아기 용품이나 지폐나 동전을 보관하기에도 좋은거 같네요!

 

 

가방과 같이 보내주신 세트로 수건느낌의 보슬보슬한 면재질로 되어있는 살짝 큰사이즈의 파우치와 손수건까지 보내주셨네요! 파우치도 다른 사이즈라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접혀져있는 지갑 또는 손잡이 보호용? 으로 추정되는 디자인의 제품이 더 들어있었는데요!  

 

 

펼쳐보니 역시나 자그만한 동전지갑겸 카드로 넣을수 있는 천스타일의 손지갑이었습니다. 큰가방에 추가로 여러가지가 들어있어 어떻게 정리를 해가지고 다닐지 고민중이지만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크기로 잠깐 아기데리고 외출시에 유용하게 사용될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