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에서 삐그덕 소리 윤활제 스프레이로 간단해결!

쇼핑행복

집안 문을 열고 닫을때 예전에는 없었던 삐그덕 거리는 소음들 문도 시간이 지나니 나이가 드나보네요! 집에 아기도 있고 잘때 신경도 쓰여서 소음 해결을 위해 구입하게된 WD-40 윤활제 스프레이 어린시절 장남감 자동차 조립할때 사용하고는 정말 오래간만에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용량은 450ml 가격은 5,400원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이거 하나면 오랜기간 두고두고 사용할수 있겠네요. 

 

 

빨간색, 노란색, 네이비색으로 디자인되어있는 윤활제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WD-40 윤활제 사용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삐그덕 소리나는 부분에 뿌려주면 끝!

 

 

예전엔 윤활제는 빨때를 별도로 꼽아서 사용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새로나온 스프레이 윗부분의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빨대가 접이식으로 되어있어 접으면 위와같이 근거리에서 분사할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예전보다 확실히 더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되서 나왔네요!

 

 

 

 

 

거리를 두고 사용해야할경우 빨간색 빨대를 올려주면 이미지와 같이 변신이 되네요! 예전보다 사용이 편리해진거같네요!

 

 

집안 삐그덕 소리나는 문들의 경쳡 사이사이 소량으로 뿌린후 문을 열었다 닫았다를 몇번 해주시고 휴지로 닦아주시면 언제그랬냐는듯 문에서나던 삐그덕 소리가 감쪽같이 없어지네요! 스프레이 방식이라 다른부분에도 튈수 있으니 휴지나 종이로 가리고 뿌려주시면 더 깔끔하게 해당부위에 분사가 가능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