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아토팜 MLE 크림세트 개봉기!

쇼핑행복

아기 태열로 사용하기 시작한 여러가지 크림들 그중에서 아토팜은 페이스크림과, 판테놀크림을 최근에 사용하기 시작해서 태열쪽으로 효과를 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홈쇼핑에서 아토팜 MLE 크림이 좋은가격에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는걸 보다가 지름신 강림! 바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아토팜 MLE 크림은 처음이지만 많은 분들의 추천을 보고 이번에는 일정기간 꾸준하게 사용해 보고자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택배로 도착한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절대 눕히지 마세요란 문구와 함께 계약내용안내라는 종이가 붙어있었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종류별도 나눠서 나열해본 크림세트 구성입니다.

 

- 아토팜 MLE 크림 65ml 2개
- 아토팜 MLE 로션 120ml 2개
- 아토팜 MLE 크림 65ml 2개
- 아토팜 MLE 로션 60ml 2개
- 아토팜 멀티 오인트 밤 50g 1개
- 아토팜 크림오일 200ml 1개
- 아토팜 MLE 크림 8ml 3개

 

크림과 로션이 용량별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신제품인 오인트밤과 크림오일이 들어있습니다!

 

 

제일 먼저 담아본 아토팜 크림오일입니다. 아기 마사지와 보습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오일이라고 되어있지만 크림타입으로 목욕후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다음으로 튜브형식의 되어있는 아토팜MLE 로션으로 피부의 수분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120ml 60ml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집에서 또는 휴대해서 아기 피부가 건조할때 수시로 발라주면 좋을꺼같네요!

 

 

MLE 크림 통에 들어있는 제품은 아기피부의 건조함과 민감함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을 해준다고 하네요! 로션 보단 크림이 좀 더 강력한 효과가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네요! 8ml짜리는 휴대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신제품으로 나온 아토팜 멀티 오인트밤이라고 하는데요! 이건 상처에 바르는 연고와 같이 민감해진 피부의 특정부위에 발라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기의 태열 부분이라 볼쪽이나 빨개지는 부분이 있는데 그럴때 사용해 줘야겠네요!

 

제품구성도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어떤거 부터 사용해야할까 고민되지만 일단은 MLE로션과 크림을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될꺼같네요! 한동안은 아토팜과 함께 아기피부를 열심히 관리해 주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