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AK플라자 공차 GONG CHA (贡茶) 밀크 버블티 맛보기!

먹는행복

중국에 있을때 거의 커피와 동급으로 즐겨 마셨던 버블밀크티 중국어로 '쩐주나이차' 한국에서도 점점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고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유명한 공차(贡茶)가 분당 서현 AK플라자에 지하식품부에 입점되어 있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입점한지는 어느정도 되었지만 매번 갈때마다 줄이 길어서 이제서야 사먹어 보게 되었네요!

 

 

주문을 위해 기다리면서 담아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지하식품부 계산대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贡茶 한자 갑골문으로 디자인된 로고입니다.  공차는 대만에서 유명한 버블밀크티 전문 브랜드로 밀크티와 쥬스티를 고급스럽게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합니다. 현재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호주, 캘리포니아, 싱가폴들 세계적인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버블밀크티 브랜드의 선두주자라고 합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가격도 4000원~5500원 선에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밀크티 이외에도 다양한 쥬스티도 준비되어 있네요!

 

 

컵 사이즈는 라지,점보 두가지! 라지사이즈는 혼자서도 충분히 즐기실수 있는 양이며 점보 사이즈는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공차(贡茶)의 특징은 컵사이즈 부터 토핑, 당도, 얼음양까지 모두 선택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자신의 입맛에 맛게 조절해서 드리면 좋을듯 합니다. 저는 당도 70%에 얼음양 50%로 선택해서 맛보았습니다.

 

 

위에 소개된 주문 방법에이어서 왼쪽으로 사용되는 재료들의 원산지 표기와 버블(펄) 검사증이 디스플레이 되어있습니다. 이전에 버블티에 사용되는 버블에서 화학물질인 공업용 전분이 검출될어서 큰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공차의 버블은 글로벌 인증기관에서 검사받은 안전한 버블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버블밀크티를 맘놓고 즐길수 있겠네요!

 

 

카운터 쪽의 하단부에서 멋스러운 로고가 있어서 한장 담아보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블랙밀크티 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보는거라 가장 기본적인 밀크티로 주문하였습니다. 당도와 얼음양을 조절해서 적당한 달달함으로 현지에서 먹던맛 그대로 맛있었네요!

 

 

점보사이즈로 주문을 해서 가격은 5,200원 나왔습니다. 커피랑 비교했을때 점보사이즈로 가격대비 양도 맛도 좋으네요!

 

 

공차(贡茶)도 커피전문점과 동일하게 스템프 쿠폰있네요! 10개에 무료1잔 주말에 가끔 이용해서 잘 모아야 겠네요!

 

 

컵홀더에 적혀있는 공차음료의 건강한 3가지 약속이라고 합니다. 최상급으로 재배된 입차선정, 무방부제, 무색소, 4시간마다 우려낸 차의 맛과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공차의 일종의 고급화 마케팅의 하나라고 볼수있겠네요!

 

 

다음날 또 방문해서 먹어본 토피밀크티 입니다. 이건 밀크카라멜이 드어간 밀크티라 카라멜 향이 강하고 단맛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날 먹은 블랙밀크티가 좀더 맛이 있네요!

 

 

토피 밀크티는 라지로 주문해서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작은 사이즈라 조금 저렴한 가격이네요 당도와 얼음양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70% 50%로 주문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토피 밀크티의 당도는 50으로 마셔도 될꺼같네요!

 

버블밀크티를 맛본이상 주말에 커피보다 버블밀크티를 마시는 횟수가 더 늘어날꺼같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AK플라자 지하1층 식품부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