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세트 맛보기!

먹는행복

TV광고에서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한번쯤 먹어봐야지 했던 롯데리아 신메뉴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저녁메뉴로 먹어보게 되었네요! 주문할때 알게된 모짜렐라 인더버거의 종류 해쉬, 더블 두가지가!! 해쉬는 해쉬포테이토와 모짜렐라치즈 구성 더블은 해쉬포테이토, 모짜렐라, 쇠고기패티으로 되어있어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인더버거 해쉬로 결정! 식사대용이라 세트로 구입하였네요!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온뒤 담아본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세트메뉴의 모습입니다.

 

 

 

 

※ 해쉬 가격 : 세트(6,100원) / 단품(4,500원)

※ 더블 가격 : 세트(6,900원) / 단품(5,300원)

 

 

음료와 감자튀김을 제외하고 겉포장지를 오픈하고 담아본 햄버거의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인더버거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잘라본 모습입니다! 짜르는 도중에 모짜렐라 치즈가 벌써 늘어난 모습입니다!

 

 

 

 

 

모짜렐라인더버거해쉬의 내용물은 아래쪽 부터 모짜렐라튀김패티, 치즈한장, 해쉬포테이토 순서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야채가 없는 햄버거네요!

 

 

맛을보기위해 한입먹고 인더버거 TV광고에서 처럼 쭉 당겨보았는데요! 실제로도 99% 자연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먹으면서 튀김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다 나올때까지 계속 늘어나네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의 맛은 쇠고기패티 없어서 아쉽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해쉬포테이토의 고소함과 간간함에 모짜렐라 치즈의 또다른 고소함과 쫀득한 식감의 조화가 매력있는 버거였습니다. 쇠고기패티의 빈자리는 별로 느끼지 못했네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서 호로록 들여마셔가면서 먹는 또다른 재미도 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꼭 따뜻할때 먹어야 진정한 모짜렐라 버거의 맛을 느낄수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