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모빌 타이니러브 수드앤그루브 구입 개봉 및 설치!

쇼핑행복

아기가 태어나고 65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기의 첫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뭔가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에 이것저것 알아보다 이시기에 모빌을 달아주면 좋다는 소리를 듣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다는 국민모빌 타이니러브 수드앤그루브 인터넷 최저가(4~5만원대)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택배받고 박스 열자마자 담아본 수드앤그루브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박스 사이즈는 생각했던것보다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제일먼저 눈에 들어온 0~24개월 사용기간!

 

 

뒷면에는 모발의 부위별 명칭과 설명인거 같은데요! 영문으로 되어있어서 패스!

 

 

 

 

 

포장 측면으로 0~24개월까지 어떤식으로 사용할수 있는지 이미지로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신생아때는 돌아가는 모빌과 뮤직박스로 사용하다 아기가 앉기가 가능한 시기에는 돌아가는 모빌을 뺴고 고정된 뮤직박스로 사용 그후에는 손잡이가 되어 아기스스로 들고다니는 휴대용 뮤직박스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인거같네요!

 

 

조립을 위해 포장에서 꺼내본 모습입니다. 여러부품으로 분리가되어 조립식으로 제작되어서 그런지 뮤직박스 폰체와 부품들이 아주 알차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조립을 위해 나열해본 구성품! 조립은 그냥 해당위치에 끼우면 완성되는 쉬운정도이구요! 조금 복잡해 보인다 싶으신 경우는 설명서를 보시고 순서대로 그림을 따라 조립하시면 쉽게 완성이 가능합니다!

 

 

 

 

 

뮤직박스 본체에는 C사이즈 건전지3개로 작동이 되는 제품입니다. 배터리는 동봉이 아닌 별도구입이라 추가결제로 구입하였습니다!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뮤직박스 본체 뒷면의 배터리 덮게를 열어주신후 건전지를 넣어주신후 다시 나사로 고정!

 

 

건전지를 넣고 모빌을 조립하기전 뮤직박스로 사용가능한 본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와 이동도 쉽고 음악도 다양하게 있어서 모빌이 아니어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꺼같네요~! 음악은 반복없이 최대 40분 플레이에 18가지 멜로디가 담겨 있다고 되어있네요! 볼륨조절도 +,-로 단계별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아기침대에 부착한 수드앤그루브 모빌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어두운곳에서 사용하실떄는 은은한 불빛을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껏다 켯다 가능합니다. 음악이 나오면서 인형 3개가 자동으로 돌아가니 아기가 엄청 좋아하네요! 모빌 설치하고 바로 아기한테 보여주었는데요! 울지도 않고 꾀 긴시간동안 잘 놀아서 정말 놀랐네요! 역시 국민모빌이라 불리는데는 이유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아내도 몇일 사용해보고 집안일할때 늘 걱정이 많았는데 모빌이 그나마 시간을 벌어줘서 너무 유용하다고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