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민트 포켓사이즈 개봉!

쇼핑행복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17개 이벤트 막바지 민트색상 재고가 없어서 몇군데에서는 못받았다 집근처 스벅에 마침 재고가 남아 있어서 바로 교환해 오게 되었네요! 화이트 제일 큰사이즈를 선물로 받아서 만족하고 있었지만 이번년도는 민트색 포켓사이즈까지 탐이나서 욕심을 살짝 부려서 열심히 스타벅스 이용하면서 막바지에 받게 되었네요!

 

 

개봉전 비닐에 포장된 스타벅스 다이어리 민트 포켓사이즈를 담아 보았습니다. 확실히 포켓사이즈라 귀엽고 손에도 딱 들어오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스벅 다이어리 민트와 삼각형 2016년 달력 카드! 시계바늘로 시간을 표시하여 스타벅스에서 몇시에 만나자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민트색상 겉면을 조금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정가운데는 스타벅스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meet me at starbucks라는 폰트가 여백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나와지만 역시 디자인이 예쁘네요!

 

 

다이어리 사이즈는 가로9cm 세로16cm에 총 400 페이지로 두툼하게 제작이 되었네요!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본 이미지 입니다!

 

 

2016년 다이어리인 만큼 초반 페이지 구성은 2016년 전체 달력이 보기 편하게 담겨 있습니다!

 

 

다이어리 영역별 중간중간 예쁜 디자인으로 스타벅스의 제품들이 담겨 있습니다.

 

 

 

 

 

전체 달력에 이어서 월별 테이블로 간단한 일정을 기록할수 있는 달력이 매월 첫번째 페이지 마다 시작됩니다! 일정 정리하기에는 가장 좋은 달력 페이지 형식이네요!

 

 

테이블 월달력에 이어서 그다음으로 좀더 디테일한 메모를 할수 있도록 양쪽으로 총 8일씩 기록할수 있는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2016 스타벅스다이어리는 전반에는 날짜별 정리 영역과 후반에는 자유로운 메모를 할수 있는 영역 크게 두분류로 나눠지는데요 그시작인 줄노트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이어서 바둑판 모눈종이 페이지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에 오목두던 기억이 세록 떠오르네요!

 

 

점으로 이루어져 있는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자유로는 필기 공간 페이지의 마지막은 백지노트입니다! 그림이나 급하게 무언가를 적어야할때 좋은 용도로 사용될꺼같네요!

 

 

다이어리의 제일 마지막은 2016 미션카드! 해당되는 미션이 가능한달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면 다양한 혜택들이 담겨 있습니다! 쉬운 미션으로 비오는날 방문과, 부모님과 함께 방문 두가지가 눈에 들어오네요!

 

 

마지막 부록으로 들어있는 스타벅스 삼각 달력겸 스타벅스 약속시간 알림 기능을 가진 카드를 조립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2016년은 어쩌다보니 화이트와 민트 두개의 다이어리를 가지게 되었네요! 사이즈가 달라서 큰사이즈의 화이트는 집에서 사용하고 민트는 휴대하면서 여러가지 기록들을 남겨 보아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5/11/28 - [쇼핑즐거움] - 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화이트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리뷰!

2014/11/30 - [쇼핑즐거움] -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타벅스컵 카드 선물후기!

2013/12/19 - [쇼핑즐거움] - 2014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리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