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편한 보국 우드 통세척 가습기 개봉기!

쇼핑행복

겨울 건조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가족 모두가 코가 건조해지는걸 발견하게 되었네요! 하루 빨리 가습이 필요하다 싶어 부랴부랴 근처 대형마트에 가습기를 구입하러 방문하였습니다. 다른거 다 제외하고 세척쉽고 가정용 가습기로 크기는 조금 아담한 사이즈로 여러제품들을 보다가 눈에 들어온 보국 우드 통세척 가습기 사이즈도 딱이고 통세척이 된다고 적혀있어서 바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제품 이미지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6만원대 입니다!

 

 

포장박스에 보국 우드 통세척 가습기의 특징이 잘 정리되어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미세가습, 통세척, 사용중물보충, 알림램프, 분무량조절등 가습기로써의 모든 기능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물은 총 1,7L가 들어가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가습기의 디자인 & 구성입니다. 가습기본체, 전원어탭터,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손잡이가 나무무늬로 되어 있고 하나의 통형태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상단 손잡이의 나무무늬와 어울리는 초록색의 전원과 분무량 조절을 담당하는 스위치의 모습입니다. 사이드 쪽으로는 뚜껑의 열림 닫힘 표시도 되어 있네요! 닫힘으로 하고 손잡이를 들면 전체를 한손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측면에 있는 전원 어탭터를 연결단자를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가습기는 하단에 대부분 기계가 들어가 있는데요! 보국 가습기는 특이하게 상단으로 설계가 되어있네요!

 

 

 

 

 

가습기의 뚜껑을 오픈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길다란 통과 가습을 해주는 장치가 달린 뚜껑의 모습입니다. 세척에 있어서는 사진 우측의 통은 전체 세척이 가능하며 왼쪽은 상단의 윗부분을 제외한 하단 부분만 세척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작동을 위해 세척후 가습기통에 물을 담아본 모습입니다. 중간에 부품이 부레같이 물위에 둥둥 떠다니면서 수증기를 발생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네요!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시켜본 모습입니다. 설명에 적힌 싸이클론 회전식 미세가습 방식을 작동시켜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옛날 가습기 식으로 틀자마자 수증기가 연기같이 나오는 방식이 아닌 작동 시작은 이미지처럼 미세하게 거의 눈으로 보기 어려운 바람과 약한 수증기가 나오면서 통안으로 수증기가 발생되고 차오르면서 점차적으로 수증기 연기가 점점 진하게 변해가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은은하니 마음에 드네요!

 

 

가습기 세척과 건조 방법이 사진으로 담겨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그릇을 설거지 하듯이 슥슥 닦아줄수 있는 디자인이 정말 관리쪽으로는 편리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 저녁부터 열심히 가습기를 틀고 건조한 코와 기관지에 수분을 공급해서 건조한 겨울을 잘 보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