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베이비 아기띠 신생아패드 개봉기

쇼핑행복

아기가 태어난지 60일이 가까워지네요! 트름을 시키거나 칭엉댈때 안아주다보니 아내도 저도 힘을 좀 더 덜어보고자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던중에 집에 있던 에르고아기띠로 신생아도 착용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고 해서 인터넷을 통하여 얻은 정보로 시도해 보았으나 신생아한테는 다리벌어짐이 신생아패드없이는 실패를 하였네요! 신생아패드 이용 기간이 짧아 구매를 망설였지만 많이 사람들이 신생아패드를 이용해서 신생아 아기 아기띠하기를 성공했다는 글을 보고 바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아기띠와 동일한 에르고베이비 신생아 패드로 구입하였네요! 가격대은 인터넷 최저가로 2~3만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신생아패드 포장에는 귀여운 아기가 신생아패드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뒷면에는 패드의 자세한 설명이 영문으로 담겨 있습니다!

 

 

 

 

 

후면에도 나와있지만 박스 측면에 더 크게 나와 있어서 따로 담아본 개월수별 착용방법이 사진으로 나와 있습니다. 태어났을때, 1~4개월, 4~6개월로 나뉘어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요사진 보고 있으니 태어날때부터 사용해주었으면 더 적응하기에도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박스에서 꺼내본 아기띠 신생아패드! 색상은 아이보리보단 그레이가 관리하기가 좀더 편할꺼 같아 그레이로 구입결정하였네요! 큰주머니 같은 쿠션으로 중간에는 아기 안전겸 길이조절이 가능한 허리벨트가 달려있습니다!

 

 

 

 

 

허리벨트 부분은 똑딱이로 탈부착이 쉽게 제작되었네요! 길이 조절까지 가능하니 편리하네요!

 

 

허리벨트를 열고 담아본 신생아패드의 내부 모습입니다. 도톰한 쿠션과 안으로는 탈부착이 가능한 엉덩이 쿠션이 따로 들어있었습니다! 이 엉덩이쿠션만 분리해서 4~6개월때 사용하게 된다고 하네요!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똑딱이 버튼으로 윗단의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아직 신생아는 목을 가누지 못하니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똑딱이는 위에있는 똑딱이에 연결할수록 윗단이 점점 접혀지게 되는 기능을 해주네요! 왠지 요 기능은 목을 잘 가눌때나 조금 답답해할때 조절해주면 될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착용성공컷 발도 쏙 들어가고 뒷목도 안정감 있게 받쳐주니 확실히 편안한 자세가 되었네요! 처음 사용할때는 아기도 적응이 안되었는지 칭얼거렸지만 두세번 사용후에는 잠까지 들었네요점점 적응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신생아패드 착용방법은 저의 경우 침대위에 아기띠를 펼치고 그위에 신생아패드를 올린뒤에 아기를 패드속에 감싸서 아기띠와 함께 동시에 안은다음 아기띠 착용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려웠지만 역시 하다보니 금새 익숙해지네! 아기띠가 있어서 신생아용 아기띠를 새로사기에는 조금 아깝고 조금 저렴한 방법으로 효과가 좋은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요! 다행히 신생아패드를 알게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방법을 찾을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