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아기 태열에 좋은 아토엔비 수딩젤 구입!

쇼핑행복

아기가 태어나서 30일정도부터 생기기 시작한 태열 얼굴에 난다 싶어서 그냥 보습만 시키고 놔두라는 말씀들이 많아서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심해지더니 몸 전체까지 울긋불긋 오돌도돌한 피부로 변해갔네요! 도저히 않되겠다싶어 아기 태열 완화 크림을 구입하러 대형마트를 돌아다니시 시작했으나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결국 인터넷으로 검색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추천한 아토엔비 수딩젤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50일인 지금 47일부터 수딩젤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주문후 2틀뒤에 도착한 로고가 담긴 택배박스의 모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습니다!

 

 

택배박스에서 꺼낸 수딩젤과 구성품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20g과 아토엔비설명 그리고 샘플을 보내주셨네요!

 

 

 

 

 

뽁뽁이를 제거하고 담아본 포장박스와 설명서 뒷편으로 적혀있는 아토엔비에는 파라벤류방부제,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색소, 탤크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네요! 좀 더 아기한테는 좋은 수딩젤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아토엔비 120g의 모습입니다. 튜브형과 똑딱이 뚜껑 디자인으로 아기 피부가 건조할때 수시로 발라주기에 편리한거 같네요!

 

 

 

 

 

수딩젤의 사용방법과 설명 주의사항이 담긴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하시기전 꼭 한번을 읽어봐야할 부분인거 같아 담아 보았네요!

 

 

수딩젤과 같이온 샘플들 목욕용샘플 , 수딩젤, 로션, 크림 총 4개의 샘플이 들어있어 다양하게 사용해 볼수 있었습니다. 수딩젤과 크림을 같이 사용해보니 보습이 더 잘되는거 같네요!

 

 

바로 열자마자 아기한테 테스트해보기위해 바로 손에 짜보았습니다. 아주 맑고 투명한 젤타입으로 무향에 시원한 느낌이 들었네요! 아기한테 바르자 마자 물처럼 변해서 흡수도 잘되고 저의 느낌이지만 아기도 시원해 하는 느낌도 들었네요! 현재 4일차 사용중인데요 오돌도돌한 피부는 아직 남아있지만 겉으로 보았을때 울긋불긋한 피부는 하얗게 완화되고 효과는 보고 있네요!

 

 

아기 태열이 심할때는 사진을 담아두지 못해서 태열이 막시작할때 사진으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좌측의 이마에 오돌도돌하게 나온 부분들이 태열입니다. 이때는 피부톤도 살짝 붉은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이마 전체서부터 시작해서 몸전체로 퍼지기 시작했네요! 우측사진은 오늘찍은 모습입니다. 손으로 피부를 만지면 아직 오돌도돌한게 느껴지지만 이미지에서 보듯이 겉으로 보기에는 붉은기가 확실히 많이 호전되고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