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화이트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쇼핑행복

매년 연말 시작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2015년에 이어 이번에도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2016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번에는 기존에 없던 사이즈로 알고 있는데요! 화이트색상의 엑스트라 사이즈를 받았네요! 사이즈는 가로19cm, 세로25cm로 휴대하기에는 조금 클수도 있지만 넉넉하게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기에 편리할꺼 같네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에 빨간색 밴드 표지가운데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는 다이어리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닐 포장을 제거하고 구성물을 담아 보았는데요! 이어리와 시계모양에 2016년 전체달력이 있는 카드형식의 부록이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먼저 다이어리 내부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어리의 처음에 나와있는 2016년 전체달력이 월별로 작게 담겨 져 있는 페이지입니다.

 

 

다음 페이지로는 월별 달력이 테이블로 되어있는 페이지입니다. 한달동안의 중요한 일정이 있을때 정리두면 좋은 페이지이네요!

 

 

월달력에 이어서 다음으로 구성된 일주일씩 날짜별로 메모와 일정등을 정리할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하루간단한 일기나 가계부 요도로 좋을꺼 같네요! 이 구성의 페이지들이 2016 스벅 다이어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중간중간에서 볼 수 있는 스타벅스 제품관련 사진과 폰트로 만든 이미지와 간략한 제품소개가 담긴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메모 페이지의 마지막 페이지는 점들로 구성된 자유로운 낙서와 메모가 가능한 페이지! 급할때나 회의때 자주 이용하게 될꺼같네요!

 

 

다이어리 뒤쪽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6 미션카드들의 모습입니다. 월별로 비오는날, 부모님, 동료등의 해당미션으로 스타벅스에 방문하시면 미션 카드별로 적혀있는 무료음료나 사이즈업등의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보여드린 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카드형식의 부록은 위의 그림처럼 삼각형으로 접어서 끼우면 책상에 두고 볼수있는 2016 미니 달력으로 변신! 그리고 시계모양에 붙어있는 시계바늘로 원하시는 시간을 움직여서 표시해 두시면 'Meet me at starbucks' 라는 문구로 약속을 남길수 있는 기능도 가지고 있네요! 지금 까지 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화이트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를 대략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2016년도에는 다이어리에 좋은추억과 이야기들이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