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 처가방 곱창전골 점심!

먹는행복

점심 약속으로 방문한 판교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로 이동하여 무엇을 먹을지 여기저기 둘러보다 추운날씨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전골요리 메뉴를 찾다가 처음으로 방문하게된 처가방! 전골요리를 메인으로하는 식당이네요!

 

 

제일먼저 들어가기 직전에 담아본 처가방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 전체가 칸막이로 독립된 공간의 느낌으로 식사와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장소로 되어있네요!

 

 

내부 양쪽 사이드로는 다른 느낌의 칸막이로 된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약속이나 아기데리고 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는거 같네요!

 

 

처가방 전골 메뉴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네요! 이날 주문한 전골은 바로 곱창전골! 2인분 공기밥은 포함이 아닌 따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주문후 셋팅된 정갈한 반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찬도 전체적으로 담백하니 맛있네요!

 

 

 

 

 

드디어 셋팅된 곱창전골(20,000원/분)의 모습입니다. 곱창은 다 익혀서 나와서 야채들이 익을동안 끓여주면 바로 맛있는 밥과 함께 먹을수 있네요!

 

 

잠시후 완성된 곱창전골의 모습입니다. 푸짐한 곱창과 우동사리에 각종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 적당한 매운맛의 감칠맛나는 국물과 같이 먹으니 추운날씨 말 딱이었네요! 국물과 건더기를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곱창도 비린내 하나없이 고소한 맛에 쫀득한 식감까지 맛있었습니다!

 

 

이날 점심식사 가격은 전골 2인분에 밥두공기 43,000원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식사후 나오면서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꺼같아 담아 보았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