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들임 지금 이 순간 있는 그대로 독서!

일상행복

"받아들이 : 지금 이 순간 있는 그대로" 책은 불교적인 개념과 명상을 통한 방법으로 마음의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여러가지 상황과 예제를 통해서 설명해주고있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로 인한 마음의 상처들을 받아들임이란 개념으로 마음챙김과 수용으로 모든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흘려보내는 것의 중요함을 알려줍니다. 책의 중간중간의 명상방법도 소개되어 읽으면서 따라해보시면 여러가지 감정 컨드롤을 배울 수 있는 책입니다.

 

저자 : 타락 브랙 / 옮긴이 : 김선주, 김정호

 

이 책을 읽고 느낀 부분은 세상에는 수많은 감정들은 흐르고 있고 우리가 상처를 받게되면 자연스럽게 흘러가던 감정중에 분노나 고통을 흘러가지 못하게 막아서 고이게 만들기 때문에 고통이 따르게 됩니다. 이 감정을 흐르는 물과 같이 자연스럽게 흘려보내면서 살아갈수 있다면 우리 자신을 사랑할수 있고 보다 행복하게 인생을 살아갈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말로는 쉽게 보이는 이론이지만 현실에서 감정 컨트롤을 하기란 정말 어렵지만 이책을 읽으면서 스스로를 감정상태를 한번 되돌아보고 명상을 실천해보면 조금이나마 감정이 펀안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지네요!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신다면 한번 읽어보시면 좋은 책입니다.

 

 

 

 

간략목차

1. "나는 세상에 존재할 가치가 없다"
2. 근본적 수용 : 지금 이 순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3. 신성한 멈춤: 지혜의 나무 아래에서의 휴식
4. 조건 없는 친절: 근본적 수용의 정신
5. 몸과 가까워지기: 근본적 수용의 기반
6.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책표지의 다른 이미지 입니다. 실제로 책은 하얀색 부분을 제거하면 위의 그이 나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