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받은 일본 아오모리 베이크드 초콜렛!

먹는행복

일본 아오모리 온천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에게 선물로 받은 일본 초콜렛입니다. 포장은 등축제에 사용된 등디자인을 담은거 같은데요 조금은 무시무시한 도깨비?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포장만 보았을때는 무언가 강렬한 초콜릿으로 예상을 하였는데요! 영문로 적힌 부분을 보니 베이크드 초콜릿이란 문구에서 어떤 초콜릿인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아오모리 베이크드 초콜렛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포장된 초콜렛들의 모습입니다. 각각 하나하나 낱개포장으로 20개가 들어있네요! 초콜렛의 모양을 바로 볼수가 없게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개를 꺼내어 보았는데요! 포장에서도 느껴지는 일본스러운 디테일하고 섬세한 그림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포장을 열고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아오모리 베이크드 초콜렛의 모습입니다. 첫인상은 조금은 색다른 초콜렛 'Baked'란 단어에서 뭔가 구워진 느낌도 나서 바로 맛을 보았는데요! 일반 초콜릿의 녹는 느낌보다는 쿠기를 먹는 듯한 느낌이 좀 더 강한고 적당한 달달함으로 식후 입가심 하기에 좋은 달콤함이었습니다. 디테일한 식감은 입에 넣었을때 이미지에 보이시는 초콜릿 & 코코아? 가루들이 입안에서 부서지면서 가운데 하얀색층이 녹으면서 부서지는 가루들을 뭉치게하는 역할을 해주는 개성있는 쿠키스타일의 초콜렛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색다른 초콜렛을 맛볼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