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엠코헤리츠 쿡스맘 그라탕 저녁식사!

먹는행복

 저녁 어머니와의 식사를 위해 찾은 정자동 엠코헤리츠 정자동 카페거리 이후에 새롭게 오픈하여 여러 맛집과 디저트, 카페들이 입점되어 있는 상권인데요 그중에서 어머니가 평소 가보고 싶어하시던 쿡스맘 음식점을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위치는 엠코헤리츠 중앙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음식점 안으로 입장!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쪽으로 길게 뻗는 내부와 느낌있는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에 2~6인까지 테이블이 되어있어서 연인, 가족, 친구들끼리 소규모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쿡스맘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외관상에서는 어떤 음식을  전문으로 파는지 궁금하였는데요! 내부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 점심과 저녁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돈까스, 그라탕, 볶음밥, 오므라이스, 비빔밥등의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외에 포장메뉴판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었네요!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식사시간에 이용해도 좋을꺼같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그라탕 두종류! 그중에 먼저 소개해 드릴 '비프 스트로가노프 치즈 그라탕 (16,000원)' 볶음밥에 쇠고기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오븐에 돌려서 나온 그라탕입니다! 

 

 

 

 

 

비프 스트로가노프 치즈 그라탕는 풍부한 소스에 볶음밥이 잘 녺아들어있어 비쥬얼로 부드러운 식감으로 스테이크소스의 맛도 느껴지면서 하이라이스의 맛도 느껴지는 고소하면서도 감칠맛나는 그라탕 이었습니다. 중간중간 들어있는 건더기와 아스파라거스도 같이 먹으니 맛있었네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해물 크림소스 감자치즈 그라탕 (16,000원)' 화이트 크림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비프 그라탕과는 비쥬얼과 색감부터 다른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해물 크림소스 감자치즈 그라탕 을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해물볶음밥에 감자소스생크림에 모짜렐라 조화라 밥과 중간중간 씹히는 작은 새우와 조개살의 식감과 해물향이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크림소스에 은은한 감자향이 고소함을 더해주는 특색있고 맛있는 해물 그라탕이었습니다. 둘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해물 그라탕으로 좀 더 기울었네요!

 

 

마지막으로 위에서도 잠깐 보여드렸지만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다음번 방문에는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그라탕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엠코헤리츠 302동 116호

전화번호 : 031-718-877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