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 뉴욕치즈케익 카페 디저트 타임!

먹는행복

몇일전부터 오픈준비를 하던 뉴욕치즈케익카페가 드디어 오픈을 해서 맛도볼겸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분당 미금역 2001 아울렛 킴스클럼 입구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방문 및 디저트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뉴욕치즈케익 카페의 외관은 깔끔한 폰트로 간판이 되어있구요 카페이지도 하지만 다양한 케익들이 준비되어있는걸 멀리서도 한눈에 알수 있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뉴욕치즈케익의 특징이 배너에 적혀있네요!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익을 추구하며 100%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는점이 뉴욕치즈케익카페의 특징으로 보입니다.

 

 

매장 왼편으로 진열된 뉴욕치즈케익 카페의 다양한 케익들의 모습입니다. 치즈케익외에도 다른 종류들의 케익들도 있어서 생일때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주문 카운터 옆으로는 다른 케익들과 조각케익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첫방문이니 조각케익으로 일단 시작해보았습니다.

 

 

 

 

 

뉴욕치즈케익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들의 메뉴를 담아보았습니다. 커피, 차, 에이드, 스무디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어 케익과 함께 골라먹은 재미가 있네요!

 

 

다른쪽 음료 메뉴들 입니다. 커피가격은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조금 저렴한 3,000~5,500원 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스의 경우는 500원이 더 비싸게 되어있네요!

 

 

뉴욕치즈케익 카페의 실내는 생각보다 넓게 되어있었습니다. 개인업무 보시거나 친구들과의 만남 연인과 디저트를 함께 먹기도 좋은 내부의 모습입니다. 영수증 보니 와이파이도 이용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뉴욕치즈케익 카운터쪽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모시는것과 같이 깔끔한 스타일로 되어있습니다.

 

 

두테이블 정도는 밖에 위치해있어서 날씨가 좋을때 이용하시면 좋으실꺼같네요!

 

 

뉴욕치즈케익 카페에 왔으니 뉴욕치즈케익과 따뜻한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피의 맛은 다른 커피들에 비해 굉장히 부드럽고 적당한 달달함으로 목넘김이 좋은 연한 커피입니다. 조금 강한 커피를 즐겨드시는 분들은 너무 연하다고 느낄수도 있으시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케익과 함께 먹기에는 좋은 커피였습니다. 

 

 

뉴욕치즈케익은 일단 굉장히 밀도가높다? 촘촘하다? 다른 치즈케익과 비교했을때 무언가 가득찬 빈틈없는 느낌이었습니다. 맛도 담백한 치즈맛과 달달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맛은 치즈케익 본연의 맛으로 보시면 됩니다!

 

 

뉴욕치즈케익 카페의 위치와 여러 종류의 케익들이 담긴 전단지가 있어서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영수증 모습입니다. 뉴욕치즈케익 5,500원 바닐라라떼 4,000원 총 9,500원이 나왔습니다.

 

인터넷에 조회해보니 뉴욕치즈케익 카페는 현재 수지점, 산본점, 철산점, 모란역점, 미금역점, 천안점으로 체인이 되어있네요! 케익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꺼같네요! 다음번에는 치즈케익말고 다른 케익을 시도해 봐야 겠네요~! 뉴욕치즈케익 카페에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8-2

전화번호 : 031-713-9887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