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아기 배꼽소독을 위한 스킨코튼플러스 소독솜 사용기!

쇼핑행복

출산후 조리원에서 나오면서 배꼽떨어진 부위를 일주일 정도는 목욕후 소독을 시켜주라고 하셨네요! 일단 집에 소독약품이 없으니 집근처 약국을 방문하였습니다. 당연히 알콜솜과 핀셋을 구입하려고 방문하였는데요 약사선생님이 요새는 그런것보다 알콜스왑이라는 소독면?이 더 간편하다고 하셔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낱개구입도 가능해서 일주일로 계산 8개 구입! 일단 스킨코튼플러스 포장 겉면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 100% 천연면 이라는 문구가 가장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뒷면으로 적힌 소독솜 성분과 효능등의 자세한 정보입니다. 배꼽소독 뿐만 아니라 상처 및 의료기기 소독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포장을 뜯고 꺼내본 소독면? 소독면의 모습입니다. 은은한 알콜향으로 냄새도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이 마음에드네요!

 

 

 

 

 

신생아 아기 배꼽소독을 할때는 이미지와 같이 반으로 접어서 손이 안닿은 부분으로 슥슥 몇번 문질러주면 배꼽소독 완료! 알콤솜에 핏셋보단 확실히 간편하고 바로바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소독솜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