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구슬함박 점식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어머니와의 일요일 점심식사 식사를 위해 판교 현대백화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어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된 구슬함박인데요 최근 여지저기 체인점들이 눈에 들어와서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오늘 마침 기회가 닿았네요! 구슬함박은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오랜 기다림 없이 바로 자리가 마련되었네요!

 

 

식당 내부의 모습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2~4인 식탁으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셨네요! 저와 어머니도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주문!

 

 

 

 

 

당일 주문한 메뉴은 스노우치즈함박과 오리지날함박 주문후 두개 동시에 나왔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스노우치즈함박의 모습입니다. 함박스테이크에 화이트크림소스를 베이스로 아이스크림같은 라코타치즈 덩어리가 두개 올라가 있습니다. 사이드로는 야채샐러드, 숙주볶음, 밥, 웨지감자, 베이키드빈즈! 이름처럼 하얀눈이 내린 듯한 함박스테이스의 모습이네요!

 

 

맛을 보기위해 잘라본 스노우치즈함박(13,000원)의 함박스테이크 고기의 모습입니다. 적당한 두께 칼이 크게 필요 없이 포트로도 쉽게 잘리는 부드러움으로 치즈와 화이트소스를 듬뿍 발라서 드시면 치즈의 향과 고소함 플러스 함박스테이크 고기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개성있고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치즈와 크림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꺼같네요!

 

 

 

 

 

두번째 주문메뉴인 오리지날 함박(9,9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로는 숙주볶음, 밥, 웨지감자, 계란후라이가 나오는데요 계란의 경우는 반숙,완숙 원하는 굽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리지날인 만큼 갈색의 소스가 듬뿍 함박스테이스에 올려져 나온 모습이 참 맛있어 보였네요!

 

 

오리지날 함박의 고기는 스노우치즈와 동일 부드러운 식감으로 오리지널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져 또 다른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란과 함께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함박메뉴이외에도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셋트메뉴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다음번에는 아내와 함께 방문해서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야겠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