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AK플라자 쿤카페 파니니와 커피!

먹는행복

 AK플라자 리뉴얼 이후에 새로운 매장들이 많이 입점되었는데요 1층에 독특하게 쿤편집샵과 같이 있는 쿤카페! 배도 출출해서 간식타임도 가질겸 뭐를 파나 보다가 각종 케이크와 디저트 그리고 커피,차 파니니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오늘 처음으로 방문해 보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카페의 모습입니다.분당 서현 AK플라자 중앙광장 쪽에 있어 금방 찾으실수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쪽으로는 2~4인석으로 좀더 푹신하고 편안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방문한 시간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하였습니다!

 

 

 

 

 

3명이서 주문한 메뉴는 파니니세트메뉴와, 파니니단품 그리고 달달한 커피로 추천받은 파리블라누아커피 그리고 달달하게 보이는 디저트 Chocolate Eclair 하나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는 따뜻한 커피는 파니니 세트에 나오는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주문한 커피가 파리블라누아커피 그리고 Chocolate Eclair의 모습입니다. 바닐라라떼가 따로 없어서 추천해주신 파리블라누아커피(6,500원) 향도 독특하고 달달함속에 아주 미세한 쌉쌀함도 느껴지는 특색있는 커피였네요!

 

 

주문한 디저트 메뉴 Chocolate Eclair (3,500원) 패스츄리 스타일의 빵속에 엄청 달달한 초코슈크림 그위에 초콜렛 시럽 또 그위에는카페 로고가 담긴 화이트 초콜렛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달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보네요!

 

 

 

 

 

드디어 메인 간식인 파니니에서 햄치즈파니니(12,0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로는 피클과 루꼴라샐러드가 같이 나오네요!

 

 

파니니 메뉴설명에는 로스트비프 햄과 고다치즈가 들어있다고 되어있는데요 사르륵 녹아있는 치즈에 커다란 햄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맛은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특유의 햄향과 치즈가 담백하니 맛있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그릴드치킨파니니(12,0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동일하네요!

 

 

그릴드치킨파니니의 속은 닭가슴살과 브리치즈, 토마토, 가지, 호박등의 다양한 야채에 토마토 소스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닭가슴살에 야채가 많이 들어서 그런지 맛도 담백하고 뭔가 건강한 음시을 먹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스페셜커피와 커피가 따로 준비되어 있고 그외 다른 음료수와 파니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진열대를 보시면 달달하게 즐길수 있는 케익과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일반 커피숍 보다는 조금 높은편 이지만 조금 특색있고 색다른 분위기에서 깔끔하게 디저트나 간식을 즐기시기에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