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영양돌솥밥과 낙지이야기 낙지비빔밥 & 낙지수제비!

먹는행복

최근에 알게된 구미동에 위치한 영양돌솥밥과 낙지이야기 평소 해산물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왠지 낙지요리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구미동 무지개마을 사거리 국민은행 뒷편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영양돌솥밥과 낙지이야기 간판이 크게 달린 음식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점 내부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전체가 마루식으로 큰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규모도 넓어서 가족식사 및 회식장소로도 좋은거같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낙지비빔밥과 낙지수제비 두가지! 주문하고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그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샐러드와 두부를 즐겨먹게 되네요!

 

 

제일 먼저 나온 낙지비빔밥(7,000원) 밥위에 신선한 야채들과 양념으로 볶아져 나온 낙지가 예쁘게 올라가 있는 모습입니다. 양념장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추가하실 분들은 입맛에 맞춰 더 넣으면 되네요!

 

 

 

 

 

먹기위해 골고루 비벼본 낙지 비빔밥의 모습입니다. 별도 양념 추가없이 준비해주신 그대로 비벼 보았는데요 적당한 매콤함과 담백함이 좋았네요~! 중간중간 들어오는 낙지의 쫄깃한 식감도 별미였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낙지수제비(7,000원) 수제비의 경우 보리밥을 추가로 준비해 주셨네요!

 

 

낙지수제비 속에 들어가 있는 낙지 한마리의 모습과 수제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수제비는 손수제비는 아니지만 얇은 두께로 호로록 잘 넘어가는 식감으로 시원하면서 살짝 칼칼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네요! 탱글탱글한 삶아진 낙지는 가위로 잘라서 중간중간 수제비와 같이 먹으니 또다른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사이드로 준비된 보리밥은 말아서 먹을까 하다가 따로 준비된 비빔밥 양념장을 조금 넣어서 쓱쓱 비벼서 수제비 국물과 함께 먹으니 든든하니 좋으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2명이서 간거라 식사메뉴를 먹게 되었는데요 여럿이서 오시면 전골, 찜 등 요리도 준비되어 있고 어린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은거 같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34번길 13

전화번호 : 031-717-34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