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박네집 송탄부대찌개 저녁식사!

먹는행복

개인적으로 저와 아내 둘다 부대찌개를 참 좋아해서 가끔 집에서 해먹기도 외식메뉴로도 자주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아내가 인터넷에서 찾아놓고 시간날때 가보자면 오리역 박네집 송탄부대찌개 전문점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송탄식 부대찌개는 처음이라 기대를 안고 방문하였네요!

 

 

위치는 오리역 하나이지타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미지와 같이 주황색으로 꾸며진 박네집을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5시쯤 방문이라 여유로운 모습이었네요 넓은공간에 마루식과 좌식으로 4인용부터 8인용까지 다양한 테이블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이나 회식등을 하기에 좋은 장소인거같네요!

 

 

 

 

 

자리를 잡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벽면에 적힌 박네집 송탄부대찌개 전문점의 '안심하고 드십시오' 문구와 '맛있게 드시는 방법' 국내산 김치와 직접 우려내는 한우사골육수를 사용한다고 되어있어 맛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먹는방법도 읽어보고 그대로 진행하였네요!

 

 

메인메뉴인 송탄식부대찌개 2인분(7,000원/1인분)라면사리(1,000원)를 주문후 셋팅된 밑반찬들과 부대찌개와 먹기편한게 커다란 그릇으로 나온 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밑반찬중에서는 마카로니샐러드와 오뎅볶음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일반 라면사리가 아닌 신라면으로 라면사리가 나오네요! 

 

 

밑반찬과 동시에 바로 셋팅된 송탄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기존에 먹어왔던 부대찌개와는 많은 차이가 있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모양부터가 길죽길죽한 대파?의 모습과 기타 재료들로 푸짐하게 들어가고 특히 햄과 소세지의 양이 정말 많이 들어갔네요!

 

 

 

 

 

부대찌개를 올려주시고 불을 켜주신뒤 테이블 한켠에 있는 타이머를 설정해 주셨습니다. 약5~6분 알람이 울리면 바로 먹어도 된다안내까지 해주셨네요!

 

 

5분~6분의 시간 짧은면 짧고 길면 긴데요 부대찌개가 잘 끓고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잠시후 알람이 울리고 완성!

 

 

먹는순서는 일단 부대찌개가 완성되고 준비된 앞접시에 국물과 내용물을 덜어놓은 다음에 사리를 넣고 육수를 추가하여 사리를 익히는 순서가 되어있어 이미지와 같이 먹을만큼의 소세지와 야채 그리고 국물을 담아 놓았습니다. 박네집 송탄부대찌개의 맛은 적당한 매운맛에 대파와 마늘 양파가 들어가 담백함과 감칠맛을 더한데에 소세지와 햄의 향까지 더해져 정말 매력적이고 독특한 부대찌개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끓으면 끓을수록 더욱 맛있어지네요!

 

 

국물을 덜고 라면사리를 투하! 사장님께서 육수도 더 넣어주셨네요! 라면이 익을동안 덜어놓은 앞접시의 부대찌개와 밥을 비벼서 반찬들과 맛있게 먹기 시작하였네요!

 

 

드디어 완성된 라면사리가 추가된 부대찌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사리부터 다 먹어왔는데! 이런 순서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거같네요! 역시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로 적어두신 이유가 있었네요! 부대찌개와 밥에 반찬에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저녁을 먹었네요!

 

 

오리역 박네집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부대찌개뿐만아니라 각종구이에 사리까지 식사뿐만 아니라 술안주로도 좋을꺼같네요!

 

 

식사후 받은 도장쿠폰 카드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첫방문에 2인분이라 도장2개 다음에 또 오면 바로 4개로 라면 또는 음료도 받을수 있는 도장카드! 오래간만에 색다르고 맛있는 송탄 부대찌개로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당분간 부대찌개가 생각날때면 이곳을 찾을꺼 같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8 하나이지타워 2층 204호

전화번호 : 031-711-826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