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최가돈까스 가정식돈까스 저녁식사!

먹는행복

최근방송에서 돈까스 맛집들이 나온걸 보고 주변 가까운곳에 돈까스 잘하는집 없나 인터넷 서치로 여기저기 알아보다  정자동에 최가돈까스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무작정 저녁은 돈까스다 라는 생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정자동 동양파라곤 101동~102동 상가에 있으며 주차도 같은 동을 이용하셔서 주차하시고 최가돈까스에서 도장 받으시면 1시간반 무료! 주차후 들어가기전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음식점 와관을 담아 보았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원목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편안한 분위기로 데이트 장소나 가족식사하기에 좋은 장소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들어가시면 넓은규모의 카운터를 중심으로 4인용 테이블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는 좀 더 조용하고 아늑한 쇼파의자로된 넓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푹신푹신하니 이쪽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자리를 잡았네요!

 

 

가정식돈까스 세트와 치즈돈까스 단품을 주문하고 준비된 따뜻한 된장국물과 깍두기, 피클 두가지 밑반찬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최가 돈까스의 특징은 돈까스 메뉴를 세트와 단품으로 즐기실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세트로 시키시면 위와같이 스프와 샐러드를 같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돈까스하면 스프를 꼭 먹어줘야하기에 한개 메뉴만 세트로 시켜서 나누어 먹었습니다. 스프도 고소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네요!

 

 

처음으로 나온 치즈돈까스(단품8,000원 / 세트 : 9,500원)의 모습입니다. 중앙에 소스와 사이드로는 밥과 샐러드 그리고 웨지감자 2개 다시봐도 비쥬얼 굿굿!

 

 

치즈돈까스의 매력은 돈까스에 들어있는 푸짐한 치즈도 당연한 매력이겠지만 중앙에 놓인 돈까스 소스 루로 만든 갈색 돈까스소스에 샤워소스를 섞은듯한 느낌이 치즈돈까스의 맛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정말 맛있는 소스였습니다. 돈까스와 저 소스는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이 났네요!

 

 

두번째로 나온 메인메뉴인 가정식돈까스(단품7,500원 / 세트9,000원)의 모습 매운맛과 순한맛 두가지로 순한맛 2개, 매운맛2개, 매운맛1개와 순한맛1개로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매운맛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일반 순한맛 가정식돈까스로 주문을 하였네요~! 사이드는 치즈와 동일! 양도 푸짐하고 가정식돈까스에는 맛있는 소스가 돈까스위에 뿌려저셔 나왔네요!

 

 

가정식돈까스 고기두께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썰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아래는 바삭바삭하고 위에는 돈까스 소스로 부드럽게 튀김과 같이 녹아있어 식감도 부드럽고 역시나 소스가 정말 매력적인거같네요! 가정식돈까스 메뉴는 양이 푸짐해서 남자들이 먹기에 더 좋은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여성분들이 드시기에는 조금 많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메뉴판에 있는 돈까스에 관한 다섯가지 약속이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내용을 보니 더 믿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돈까스를 만들어주시는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돈까스뿐만 아니라 볶음면,볶음밥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게 준비되었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최가돈까스는 개인적으로는 정말 오래간만에 발견한 돈까스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안그래도 예전에 즐겨찾던 집이 문을 닫아서 한동안 돈까스를 먹기가 어려웠는데 그부분을 채워줄수 있을만한 돈까스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 방문후에 몇일후에 재방문해서 또 먹었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전화번호 : 031-715-110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