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롯데아울렛 지유가오카(JIYUGAOKA) 커피와 케익!

먹는행복

주말 적당한 거리에 새롭게 가볼곳이 없나 웹서핑을 하다 롯데아울렛 광교점이 9월4일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네요! 네비로 찍어보니 거리도 가깝길래 바로 차몰고 출발! 주차도 순조롭게 잘하고 여기저기 구경하다 배가 출출해서 롯데아울렛 광교점 3층에 있는 지유가오카(JIYUGAOKA)를 발견 분위기도 있고 케익과 커피도 맛있어보여서 간식타임을 가지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카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카페 안쪽으로는 창가좌석과 바닥에는 인공잔디가 깔려있고 색색깔의 큐브모양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배치되어있어 귀엽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주문후에 담아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케익들과 음료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지유가오카 케이크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일반 케익부터 조각케익까지 다양한 케익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높은편이었지만 세일중이라 인기있는 케익 문의후 아키라는 케익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잠시후 나온 아키조칵케익(7,200원[할인가]), 아이스리얼바닐라라떼(6,500원)를 담아 보았습니다!

 

 

 

 

 

케이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시카고 초코샌드 사이에 생크림과 시럽을 발라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네요!

 

 

드디어 아키케이크 한입을 먹어보기위해 포크로 잘라본 모습입니다. 가격이 높은편이라 맛도 기대를 하고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촉총한 초코빵과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생크림과 어울리면서 입에서 녹아내리는 정말 맛있는 케익이었습니다. 보기보다 달달함도 적당하니 좋으네요!

 

 

다음으로 아이스 리얼바닐라라떼도 베스트가 붙어있어서 주문한 커피인데요! 정말 라떼 자체의 농도도 진하고 특색있는 향에 달달함이 정말 맛있는 바닐라라떼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테까지 먹어본 바닐라라떼중에 1위로 뽑고싶네요! 단 달달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패스!

 

 

커피와 케익을 먹으면서 테이블에 놓여있는 케이크 메뉴를 담아 보았습니다. 아키케익 이외에도 몇가지 추천해 주셨는데 세일끝나기전에 하나씩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일때나 특별한날에 한판 사다 먹으면 입안이 즐거울꺼같네요!

 

 

케익의 특징이 담긴 문구가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방부제,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케익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네요!

 

 

마지막으로 음료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커피이외에도 차와 주스 빙수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일반 카페보다 높은 편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맛도 그만큼 훌륭했네요! 오래간만에 기억에 남는 커피와 케익이 되어준거같네요!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3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