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 카페거리 빈스빈스 아이스크림 와플!

먹는행복

날씨 좋은 주말 오래간만에 방문한 용인 죽전 카페거리의 빈스빈스입니다. 이제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여러지역의 체인들이 많이 분포되어있습니다. 예전에는 율동 빈스빈스를 많이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거리상 죽전점을 이용하게 되네요!

 

 

주차하고 들어가기전 밖에서 가게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죽전 카페거리는 주차가 불편하기때문에 이마트를 이용하시거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리합니다.

 

 

 

 

 

오래간만에 찾은 빈스빈스 여전히 다양한 커피원두를 볼수있고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주네요!

 

 

주말이라 사람들은 평소보다 많이있었지만 이용하는데 불편은 없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빈스빈스에 왔으니 커피보다도 와플을 먹기위해 주문을 하고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 와플! 아이스크림은 초콜렛과 딸기로 선택하였습니다. 크기도 변함없고 두께도 여전하니 맛도 이전과 변함이 없었습니다.

 

 

 

 

 

와플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을 적당한 비율로 와플 틈틈이 발라서 먹으면 정말로 입안에서 녹는 듯이 맛이있네요! 눈 깜짝할 사이에 후딱 먹어 치웠네요!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와플의 가격(13,500원)은 맛있지만 가격은 비싼편이네요! 그래도 오래간만에 마음먹고 찾아왔으니 지출은 피할수 없겠도! 결론은 맛있게 먹은걸로!

 

 

방문 당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가에서 파란하늘 한장 담아보았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과 전화번호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1-5

전화번호 : 031-889-735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